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삭제된 게시글]

성을 소유하고있는 1개 라인이라고 볼 수있는문파가 다른 라인 서버 내에 침투하여 상위 중립문파를 쟁걸고 친다고 하며 더구나 화산파와 적대 상태인 풍월에 들어가 쟁을 진행하겠다는데 어디까지 용인을 바라는건지요? 차라리 농사가 지겨워 은원 풀겠다하여 선전포고 하고 들어오는게 더깔끔했을거같은데요. 다른 라인 중립들을 골라패는것은 받아들이는 입장에서 막피라고 받아들일것같은데 이런 정치선동글은 자승자박이 아닐련지요. 12시에 넘어와서 쟁걸 금화 기부못한다고 라인서버 적대문파 들어가서 중립치겠다는게 상식선에선 말이 된다고 보세요?

샨 체천도 01
21.10.26
좋아요
1
[삭제된 게시글]

4. 중립 약초를 뺏으려 문파명을 바꿨다 : 물타기 하시네요. 5. 금화로 입찰방어해서 자부심 가득하다 : 그런 생각을 표출해본 적도 없고 물타기 하지마세요. 6. 약초 살 금화가 없다 : 님 생각입니다. 7. 별풍 쏴주는 사람 중 하나다 : 후원은 본인이 좋아하는 스트리머를 위해서 본인의 선택으로 하는겁니다.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스트리머라면 그렇게 떠벌리지도 않을뿐더러 후원을 했다고 이래라저래라 떠벌리는것 보기 안좋아보이네요. 끝으로 첨언을 드리면 언플은 소인잡배들이 하는거라 생각합니다. 부캐말고 본캐로 칼질하세요

샨 체사북 02
21.09.30
좋아요
0
[삭제된 게시글]

안녕하세요 신세계 사북2 샨체입니다. 글 보고 몇 자 남깁니다. 1.한대 치고 도망가 반격켜두어 약초를 스틸한다 : 저희썹에는 쟁했던 잔존 분들 남아계십니다. 적대 견제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고 중립분들에겐 그런일을 할 이유도 명분도 없습니다. 2.라인인가, 막피인가 : 적대 견제를 했다고 막피라는 것은 물타기입니다. 3. 마방진, 비정봉 밀어내기라고 다 죽인다 : 서버룰에 근거하여 선공자리만 밀어내기를 할 뿐 마찬가지로 저희쪽에서 죽는분도, 죽이는분도 발생합니다. 여느 라인처럼 차원문에 한해 컨텐츠를 즐기는 것 뿐입니다.

샨 체사북 02
21.09.30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