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와 화합의 서버만들기 운동 (27)
- 향 로 맨몽촌 01
- 21.09.16
- 3,058
안녕하세요. 몽촌1서버입니다.
저희 몽촌1은 게임 컨텐츠의 분배와 유저간 화합을 근간으로 마르4의 가장 뜨겁고 재미있는 서버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
1. 복지
비천성 칙명을 서버내 유저 모두와 소통하며 선포중입니다. 거래소 세금으로 입고되는 금화는 거래소를 이용하는 모든 유저의 재산입니다. 최대한 활용하여 복지의 개념으로 다시 돌려드릴수 있게 노력중입니다. 또한 문파가 성장할수 있도록 최대한 협력하고자 합니다.
협력내용 : 문파원정, 도전 협력 & 흑철지원 등
2. 소통
몽촌1은 최초로 중립문파가 모여 이전에 비천성을 차지하고 있던 “라인문파(레이븐)”를 중립문파와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몰아내었습니다. 추후 외부세력의 침공에도 굳건히 버티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저희는 “몽촌1서버” 가 아닌 “몽촌1문파” 이고 싶습니다.
서버를 하나의 큰 문파로 보고 모든 유저를 문파의 일원으로 여기고자 합니다.
모두의 의견을 소통을 통해 협의점을 찾고 공감하고자 합니다.
소통내용 : 모든 문파와 동맹관계 & 서버전체 오픈 카카오 채팅방 운영 중
3. 이권
비곡은 비천성 운영을 위한 최소한의 비곡1개를 제외하고 모두가 공유하고자 합니다.
또한 미궁과 비곡에서 출현하는 보스몬스터를 공유합니다. 시간과 장소를 나누어 최대한 많은 유저가 보스몬스터를 경험할수 있도록 노력중입니다. 생령이벤트 또한 마찬가지로 모두와 공유합니다. 보스몬스터는 컨텐츠의 일부이며 모두가 참여할수 있는 권리가 있으므로 상황에 따라 칼이 오갈수 있지만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절대 관여하지 않겠습니다.
(최대한 협의를 통해 나누는 것을 권장합니다.)
전쟁이 미르4의 매력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하나가되어 튼튼한 뿌리가 자리 잡힌다면 보다 안정적이고 행복한 게임을 즐길수 있을것이라 자신합니다.
현재 게임을 플레이하고 계신 중립문파에게 이 글을 드립니다.
“라인문파”의 갑질로 인한 전쟁이 가족처럼 지내던 문파가 찢어져 흩어지는 상황을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너무나 잘 알기에 여러분의 고충을 이해합니다.
약하다는 이유로 무시당하고 짓밟힐 때의 분노를 잘 알고있습니다.
이런 고통 속에서 게임에 대한 흥미를 더 잃기전에 연락 바랍니다.
혼자서는 아무것도 하지 못합니다. 모두가 뭉쳐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뭉칠수 있는 초석을 다지겠습니다.
몽촌1의 일원이자 주인이 되어주세요.
인게임 문의 : 월냥문파 문주 및 장로진
카카오톡 문의 : 오픈톡 검색 >> 몽촌1 서버이전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