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삭제된 게시글]

전쟁 시작, 의지대로 하신거 아니구요. 청순 장로님과 우리측 장로님이 서로 밀어내려고 죽이고 죽다가 비롯된 겁니다. 이러한 문제들을 줄이기 위해 서로 마찰이 일어나지 않도록 좋은 방법을 대화해보자는건데, 말씀마다 소통을 왜 해야 되냐고 물으시면, 그냥 지금처럼 밀어내려는 사람이 죽이고 죽으면 되죠. 제재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지금처럼 자유롭게 임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 군몽촌 04
21.06.18
좋아요
0
[삭제된 게시글]

유독 청순가련님들이 오해하시는 것 같아 댓글드립니다. 제우스는 적대를 출정시킨 적대연합입니다. 중립과의 경계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던 제우스가 어떻게 감언이설로 청순님들께 설득시켰는지는 몰라도 현재는 연합과 적대연합의 전쟁이고 거기에 가담하고 있으신거에요. 지금 청순가련 문파에서 말씀하시는 마방/비정 관련 건은 현재 연합과 중립이 소통해야 할 사항입니다. 그 편에 서서 끝까지 간다고 한들 적대연합은 우리를 밀어내는게 목적이지, 서버 정세는 관심 밖입니다. 그래서 분리하시길 권고드린거구요.

주 군몽촌 04
21.06.17
좋아요
1
[삭제된 게시글]

개인과 개인의 pk로 인해 감정이 상할 시에 문파에서는 어떻게 조치하죠? 당사자와 대화해보고 안 되면 식구들이 나서서 대응하죠. 이 사례들이 연합과 중립문파라서 부당한건가요. 중립분들 사례는 없으신가요. 서버 룰은 이러한 빈번히 접촉이 일어나면 마찰이 생기니까, 문제를 줄이고자 구획을 나눈거구요. 무조건 접근금지가 아닙니다. 혹시 6,7층에서 비단 연합만 보이시던가요. 각자 재량것 이용하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교전상태가 상시적으로 일어나 본거지에서 경험의방 성장은 양보해달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주 군몽촌 04
21.06.17
좋아요
0
[삭제된 게시글]

그래서 목적이 다르다는거에요. 제우스는 본인들이 룰 개정하기위해 밀어내려는 건데 왜 거기서 그러세요. 5층까지 비무, 양보, 동등분배 재량것 하시라고 했구요. 6층-7층 훈련방은 비무가 안되어 상관없지만 비무되는 경험방은 개인 pk가 단체로 문제가 커질 수 있으니, 마찰을 피하고자 룰을 개정한 이유가 있었구요. 서로 문제만 일어나지 않는다면 원만한 대화로 조치하시면 됩니다.

주 군몽촌 04
21.06.17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