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6월 30일(수) 점검 이후 접속 불가 현상을 해결해드립니다. (17:21 완료) (1,082)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GM담영입니다.


천도봉 중층과 비도로 이동 시 간헐적으로 게임이 비정상 종료된 이후 접속이 불가한 현상과 몽촌비곡 4층 보스 아수라천의 종 토템 스킬에서 종이 보이지 않는 현상 수정을 위한 무점검 다운로드 패치가 6월 30일(수) 17시 21분에 적용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게임을 완전히 종료해주신 뒤 재접속하면 추가 업데이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공지 자세히 보기 ]


용사님께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미르4 운영진이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GM담영입니다.


6월 30일(수) 업데이트 점검과 임시점검 이후 천도봉 중층과 비도에 위치한 캐릭터 한정으로 접속 시 게임이 비정상 종료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며 해당 현상을 겪고 계시는 용사님을 대상으로 임시 방안으로 도움을 드리기 위하여 공지 안내드립니다. 본 게시글에 아래 양식과 같이 서버명과 캐릭터명을 기재하여 댓글을 작성해주시길 부탁드리며, 확인 후 임시 조치를 진행하고 용사님께서 작성하신 댓글에 접속 가능 여부를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나마 임시 방안으로 도움을 드리는 점 부끄럽고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 불편하시겠지만 조치 완료 댓글을 안내 받으신 뒤 접속을 부탁드립니다.




■ 접속 불가 현상 조치 요청 작성 양식

서버명: 비천01

캐릭터명: 미르4




조치를 받은 이후 천도봉 중층과 비도 진입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