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다만, 조금만 서로 배려해줬거나 그냥 무시하거나 말이나 한마디 하고 끝냈으면 일이 그렇게 커지지는 않았을 텐데, 뭐 내 일은 아니지만. 굳이 블레임을 하자면, 이런 상황이 생기게끔 게임을 만든 운영진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게임 시스템을 어떤 식으로 보느냐에 따라 완전히 다르게 판단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완전히 저쪽의 잘못이라고 하기에도 무리가 있고, 이쪽 잘못이라고 하기에도 무리가 있어 보이네요. 그냥 게임일뿐, 짱나는건 대충 무시하고 재밌는 것들만 실컷 누리시길 바랍니다~!

대나무꾼비천 03
21.02.09
좋아요
0

그런 사냥터 특성상 제한시간이 있으니 몰려있는 몹 보고 왜 자기네들끼리 독식하나 싶어서 별 생각없이 그냥 잡아버렸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위에서 언급했듯 조금만 서로 배려심을 가졌다면 그렇게 안하셨을 테지만, 굳이 모든 사람들이 서로에게 친절해야 할 이유는 또 없으니... 나도 몰이해서 많이 잡았는데 이런 트러블이 생길 수 있죠. 몰이하는 것도 뭐라 할 수 없고, 누군가 와서 사냥하기 시작해도 뭐라 할 수 없다고 생각해요. 몰이를 했어도 내 사냥감이라고 딱 찜해 둘 수 있는 시스템 자체가 아니니까요.

대나무꾼비천 03
21.02.09
좋아요
0

어지간하면 이런 쌈글은 대충 보고 넘어가는데..나도 모르게 스트레스 받아갖고 ㅋㅋ 근데 글을 너무 정성스레 만들어두셔서 모르게 줄줄 다 읽었네요. 게임 시스템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서로 얼만큼 배려를 해주느냐에 따라 이런 쌈은 얼마든지 어떤 겜에서든 종종 일어나곤 하더라고요. 이렇게도 보여지네요. 글쓴님이 몰이해서 사냥감을 다 몰고 있었는데, 경공으로 내려앉은 사람이 그냥 몹이 다 몰려있으니 잡았다. 상대분 입장에선 몰이해서 몹들 다 쓸어갔는데, 먼저 와있는 사람이 몹 다 쓸어가면 난 뭘 잡지? 여기 다 몰려있으니 그냥 나도~

대나무꾼비천 03
21.02.09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