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PC 설치 시 게임만 설치되고 런처가 설치되지 않는 현상 안내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미르4 CBT를 PC런처를 통해 참여하셨던 용사님 또는 설치 중의 네트워크 오류로 인하여 여러 번 PC 런처를 설치한 용사님들께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현상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


※ 미르4 PC 설치 시에는 반드시 설치하고자 하는 위치의 하드 디스크 용량을 6GB 이상 확보하셔야 합니다.




■ 문제 현상 안내

- 본인인증 완료 후 자동 설치된 Mir4_install를 실행하면 먼저 런처가 설치된 후 게임이 설치가 되는 것이 정상이나, 게임만 설치가 되어 실행이 불가한 현상


■ 문제 해결 방법 안내

1. Windows 검색을 통해 "프로그램 추가/제거" 메뉴에 들어가신 후, MIR4와 MIR4_Launcher, MIR4 게임제거를 삭제합니다. (없으실 경우 다음 단계)


2. 설치 폴더에 들어가셔서 (위치 변경을 진행하시지 않으셨을 경우, C:Wemade 에 설치) Wemade 폴더를 삭제합니다.


3. Windows 검색을 통해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검색한 후, 더블 클릭하여 실행한다.


4.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아래 기재된 경로로 들어간다.

* 해당 경로를 복사하신 후 검색하시면 빠르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컴퓨터 ~ exe까지 모두 복사해 주세요.)

컴퓨터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App PathsMIR4_Launcher.exe


5. MIR4_Launcher.exe 폴더를 삭제한다.


6. PC를 재부팅한다.


7. 기존에 설치한 MIR4_install을 더블 클릭하여 실행한다.




미르4 PC 런처 설치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