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계정 연동 방법 안내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계정 연동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미르4는 기기변경, 게임 재설치 등의 상황에서 용사님들의 계정과 게임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하여 계정 연동 및 이어하기 코드 발급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험을 시작하시기에 앞서, 계정 연동을 진행하시어 안전하고 즐거운 미르 대륙 탐험이 되시기 바랍니다.




■ 계정 연동 방법


1. 메인 화면

① 미르4는 Google, Apple, Facebook, Guest 총 4개의 계정으로 게임 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이어하기는 Guest 계정으로 이용하시는 용사님들께서 게임 우측 상단 "메뉴" > "시스템" > "계정" > 하단의 "계정 연동"에서 이어하기 코드 발급을 진행하셔야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게임 내 설정

- 미르4는 하나의 게임 계정에 여러 플랫폼 연동이 가능합니다. (예시. Apple을 통한 계정 생성 후, Facebook 추가 계정 연동 가능)


3. 이어하기 코드 발급

- Guest로 게임 계정을 생성하신 경우, 이어하기 코드 발급을 통해 보다 안전하게 게임 계정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Guest 계정의 경우, 분실 시 별도의 도움을 드리지 않습니다. 계정 분실 방지를 위하여 이어하기 코드 발급을 통해 이용 부탁드립니다.


[이어하기 코드 발급 방법]

① 미르4 게임 내 우측 상단 "메뉴" > "시스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② "계정" > "계정 연동" 영역에서 "이어하기"를 클릭합니다.


③ "이어하기" > 이어하기 코드를 복사한 후, 메모장 등에 개인 보관합니다.


④ 비밀번호를 설정한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주의 사항]

게스트 계정의 경우 반드 시 계정 연동 후 이용하실 것을 권장드리며, 분실 시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별도의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어하기 코드와 비밀번호는 메모장 등에 저장하여 본인이 관리하셔여야 하며, 분실 시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별도의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계정 연동 후 연동 계정 분실 시, 해당 플랫폼 고객센터(구글, 페이스북, 애플)에 문의하여 확인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구글 고객센터 바로가기]

[페이스북 고객센터 바로가기]

애플 고객지원 전화번호: 080-333-4000




안내드리는 방법에 따라 계정 연동을 진행하시어, 소중한 용사님들의 계정 및 게임 데이터를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