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삭제된 게시글]

비제이분들과 과금유저를 비교해도 터무니 없는 차이가 나는데 페이백이나 광고비 통해서 진행하는 비제이분들이 유저들상대로 동일한 컨텐츠를 진행하는거는 아니라고 봅니다. 서버운영은 나쁘지않으나 비제이분들은 컨텐츠랍시고 서버 돌면서 일반유저분들 학살하려고 계획세우고 있는데 비제이분들 제한없이 이렇게 운영하는거는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현띵띵천도 04
21.01.29
좋아요
3

마방진은 pk가능은하나 되도록이면 지양하고있습니다. 비정봉은 선공격안하시면 먼저공격 절대안합니다. 저희문파가 나쁘게 대한적은 한번도 없고 다 이유가 있는 쟁만 진행중입니다. 욕하시기전에 본인 어디문파 누구인지 말씀해주시고 왜그렇게 화가나시는지 알려주세요^^ 성군 -> 저희문파 저렙분들에게 비매너 행동해서 쟁중 진나라 -> 마찬가지지만 (좋게 풀자하여 쟁종료) 투지 -> 적대 현재 이렇게만 쟁해봤고 뭐가 그렇게 불만인지 알고싶네요. 운영하면서 악의로 쟁먼저 시작 한적 없습니다. 어디서 그렇게 막피당한건지도 알고싶네요.

현띵띵천도 04
21.01.22
좋아요
0

투력낮은 문파라고 막쟁하는건아니구요. 성군하고 쟁한이유는 저희문원이 비정봉에서 보스죽이고 상자먹으려고 한순간 성군(백발)님이 갑자기 오셔서 저희문원 죽이시고 상자 강탈하셨습니다. 악의가 있는 행동이셨는데 가만히 있는것도 웃기네요. 본인들 스스로가 먼저 시비건건 생각 안하시고 무조건 나쁘다고 몰고가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그렇게 억울하면 캐릭을 구매하셔서 죽이시든지 투력 높여서 죽이세요.

현띵띵천도 04
21.01.22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