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삭제된 게시글]

문주는 괜히 그런거말하다가 찍힌다 라고 하죠. 그리고 이미 화산파에서 중립 벼르고 있는 문파 조금 있는걸로 소문이 돌고 있어요. 건수잡아서 중립 칠 생각이라면 후회하시는겁니다. 사북2는 중립 연합이 얼마나 큰지 모르시나요? 5. 마방비정이 젤 중요한 포인트, 밀어내기가능하다고 해도 라인이 거기 1~2명있으면 지들끼리 팟해서 중립밀어내는데 어케 밀어내란말인지 도무지 이해가 안되는데요? 예를들어서 제가 마방7층 비봉 6층에 자리잡고 사냥하는 라인이 있길래 밀어내고 자리차지했는데 비정봉이나 마방에서 지원와서 같이 죽이면 난 죽음.

카카오페이사북 02
21.08.06
좋아요
0
[삭제된 게시글]

저의 시점은 1. 토요일 되어봐야 알겠고. 2. 생령은 비곡 센터방 총3개가지고 중립인원 약 300명(최소 추정치)이 3방쓰라는건데, 중립은 한방에 100명씩 넣고 라인들은 최소 3명당 한자리에서 먹겠다는거 아닌가요? 이거 맞아요? 이게 중립과 상생이 맞나요? 이해하기 어려운데요? 3. 솔직한말로 라인들이 관리하기 편하려고 단톡만들어서 컨트롤하는거 밖에 더 있나요? 중립 문주 뿐만아니라 중립문파원들의견을 익명으로 들어주던가 해결해줘야하는 사항아닌가요? 우리 문파 문주한테 말하면 제가 개딲입니다. 정당한거에도요.

카카오페이사북 02
21.08.06
좋아요
0
[삭제된 게시글]

솔직한말로 마방, 비봉에서 자리싸움하다는 말은 위 말처럼 중립이 라인 치고 뺐어도 되는데 무분별한 PK는 안한다고 했다. 근데 난 중립이야 내일아침 나보다 낮은투력(라인)이 경방쓰고 있어도 난 못죽일거같은데? 라인이 투력낮다고 죽일 수 있고 없고 가 아님. 결론은 라인이 중립만 자리밀어내겠단 뜻이다. 에휴 아직 중립입장을 이때까지 알들어봤나? 아직도 모르네 게임을 헛한건가 서현처럼 앞에서만 번지르르 착한척 ㅉㅉ

카카오페이사북 02
21.08.06
좋아요
4
[삭제된 게시글]

싸울도 잘한거 하나도 없는데 나도 마방에서 자리뺏겨서 죽은 사람중 한명이다. 싸울에 귓넣어서 이야기들어보니 이해가갔음. 둘중에 한쪽 고르라면 차라리 싸울이다. 싸울은 차라리 이야기는 들어줬다 죽일때 죽이더라도 어떠한 이유가 있었다. 그냥 죽이고 통보식으로 하는건 아니지^^ 그리고 중립한테 기만하진 않았어.....

카카오페이사북 02
21.08.05
좋아요
4
[삭제된 게시글]

님 화산파 사람이죠? 사북2서버 중립유저 맞음? 과거 참교육인원(불호령, 서현,이해인)이런애들이 갑질하고 막피애들댈꼬와서 비곡 썰고다녔는데... 이전 행운비 인원(불호령 및 노예들)이 갑질한거 생각해보면 진짜 화가 치밀어 오름.. 한가지 예는 싸울이 비곡흑철판매할때 우리 중립단톡에 싸울에서 판매하는 흑철 사면 쟁걸릴 수 있다고 사지말라고 하면서 자기들은 몰래가서 샀음, 자기들 비곡먹어서 흑철판매할때 자기들끼리는 1금에 올려서 사더니, 중립오니까 낚시할려고 10금에 막올려서 사게만듬. 이게 중립을 배려하는 라인인가?

카카오페이사북 02
21.08.05
좋아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