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그리고 전서버에 5일에 1개 전설템 풀려서 디플레가 터질거면, 이미 망겜입니다. 서로 윈윈 할거면, 거래불가템 거래 가능으로 바꿔주는 패키지라도 출시해서, 수익도 좀 땡기고, 접는사람 회수율도 좀 주고, 새로 시작하는 핵과금들 첨부터 풀템차고 시작하게 해주던가요. 어차피 레벨업 무공 정령 보패 폐관 체질 내공 이런건 새로 해야 할테니 큰 영향도 없을거고, 진입장벽도 좀 내려 갈거고, 제 말은 좀 다양하게 패치를 하란겁니다. 진입장벽이 겁나 높으니 신규 유입도 없잖아요 지금.

자까신룡 01
22.05.26
좋아요
0

아 이분 답답하시네. 이게 본캐구여. 걍 떠올랐을때 쓰다보니 저걸로 쓴겁니다. 강해지고 싶은데 돈쓰기 싫은게 아니구요 쓸만큼 썻습니다. 저기 보면 흑룡탑 대보스드랍인데 확률도 20프로 라고 적어놨죠? 전섭에서 5일 내내 하면 1개 정도 나오면 어떻겟냐고 제시한거구요. 이런걸로 태클을 걸 사람이 있을줄을 몰랐습니다만. 광캐서 캐릭을 키운다뇨 ㅋㅋ 나 참. 겜 다 할만큼 해보고 하는겁니다. 님 투력이 대체 얼마나 높아서 저런 해석을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럼 득템 재미 하나도 없는 게임을 대체 왜 투자해서 돌려야 합니까?

자까신룡 01
22.05.26
좋아요
0

이캐릭 석궁 23만인데, 무사 23만주면 동투력 석궁한테 안질 자신 있다. 전사는 더 심하지 스킬 4방 치면 석궁 죽어 있다. 석궁 전스킬 다쓰고, 쿨 돌아오는 스킬 다써도 전사 안죽는다. 슈벨리아 너 석궁으로 짐 피빕 해보고 말하는거냐. 짐 석궁 딜 돌려 달라는게 아니고, 몸빵 생존기 달라고, 딜이 사기엿음 딜 가져가고, 다른 직업처럼 무적기나 생존기나 힐을 주던가 피흡이라도 주던가, 은신 시간이라도 1,2초 더 주던가 딜 밖에 없는거 딜을 다가져갓음 뭘 줘야지. 아님 직변권 달라고 다 옴겨지는걸로

자까신룡 01
22.04.24
좋아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