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포장 상자는 어디에 사용하나요? (11)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용사님들 안녕하세요. GM은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서버 불안정 문제와 잦은 오류 등으로 용사님들께 불편을 드리게 되어 거듭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저 은실의 작은 소원이라 하면... 이번 점검으로 용사님들께서 불편을 겪고 계셨던 문제가 조금이나마 해결 되었으면 해요.


아이쿠, 말이 길어졌네요! 이렇게 제가 GM서신을 통해 용사님들을 찾아뵙게 된 이유는 우편함에서 11월 26일(목) 24시까지 수령하실 수 있는 오래된 은화(20개), 고급 강화석(20개), 포장 상자(10개)에 대해 안내드리기 위해서랍니다.


오래된 은화는 보물 도깨비와 절친하신 GM설란님께서 설명해 주셔서 알고 계실텐데요!

[오래된 은화를 아시나요? GM서신 확인하기]


고급 강화석이 보유 장비를 강화할 때 쓰이는 필수 아이템이라는 것도 이미 알고 계셨겠죠? 이건 비밀인데요~ 우편함으로 슬쩍 넣어드린 고급 강화석 20개는 모두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한 아이템이랍니다!


그렇다면 마지막으로 이름부터 궁금증을 자아내는 "포장 상자"가 무엇인지 알고 계신가요?

포장 상자는 암시장에서 1개당 10금화에 은밀히 거래되고 있다고 전해 들었는데요~ 각 도시에서 만날 수 있는 제작 상인을 통해 흑철과 진기를 포장할 때 필요한 상자라고 합니다.


비천성에서 만날 수 있는 제작 상인 <권추영>


흑철과 진기를 포장해야 하는 이유도 설명해 드릴게요.

흑철과 진기는 거래소에서 판매가 불가하답니다. 하.지.만!! 이 포장 상자로 예쁘게 포장을 하면 포장된 흑철/진기 상자를 만들 수 있는데요! 이 상자는 거래소에서 판매 가능하다고 해요. 


그렇다면 용사님들께서 열심히 채광하고 운기조식하셔서 얻은 흑철과 진기를 포장 상자로 예쁘게 포장해서 거래소에 판매한다면...! 반짝반짝한 금화를 얻으실 수 있겠죠?


Q. 포장 상자를 들고 제작 상인을 찾아가서... 그 다음엔 어떻게 하면 되나요?

1. 먼저 각 도시의 제작 상인을 찾아가세요. (저 은실이가 사는 비천성에는 <제작 상인> 권추영님이 계시답니다.)

2. 제작을 터치해 주세요.

3. 잡화 탭을 터치해 주세요.

4. 보유하신 흑철이나 진기로 포장된 영웅 흑철 상자 / 포장된 영웅 진기 상자 / 포장된 희귀 흑철 상자 / 포장된 희귀 진기 상자를 제작해 주세요.

5. 거래소에 포장 완료된 흑철/진기 상자를 판매해 보세요.


저 은실이 살고 있는 비천성만 생각해봐도 금화로 할 수 있는 것들이 정말 많답니다. 일례로, 용회루에 미용실을 운영하고 계시는 <미용실> 정향님을 찾아가시면 보다 예쁘고 멋진 모습으로 변신하실 수 있답니다.


저 은실이가 오래된 은화, 고급 강화석, 포장 상자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해드렸는지 모르겠네요. 용사님들의 보다 풍족한 미르 대륙 생활을 위하여 드린 작은 선물이니, 부디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신 방법대로 사용해 보시길 바라요!


그럼 저 은실이는 다시 포목점으로 돌아가 비천성 제일 가는 옷감을 고르며 용사님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