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평화서버 원정을 채비하는 용사님들을 위한 안내서 (8)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GM은실입니다.


용사님. 새로운 도전, 새로운 권력을 위해 떠나는 새로운 지역으로의 원정길을 위한 준비는 모두 마치셨나요?


전쟁보다는 평화를, 경쟁보다는 공존을 지향하는 용사님들을 위한 평화서버!

'도관 01' 서버의 문이 1월 20일(수) 오후 12시(정오)에 활짝 열립니다.


평화 서버인 '도관' 오픈에 앞서, 저 은실이 평화 서버로의 원정을 채비하고 계신 용사님들을 위한 안내서를 준비해 보았답니다.


안내드리는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셔서 용사님들의 평화, 자유 그리고 공존을 위한 원정길에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평화 서버 '도관' 관련 안내

 1. 오픈 일정

  • 2021년 1월 20일(수) 오후 12시(정오) 도관 01 서버 오픈
  • 2021년 1월 27일(수) 도관 02 오픈 예정 

    ※ 도관 02 서버의 오픈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2. 도관 서버 이용 방법

  • 1월 20일(수)에 오픈되는 도관 01 서버는 신규 가입을 통해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7일(수)부터 진행 예정인 표국 통행권 서비스로도 기존 서버에서 도관 01 서버로의 입장은 불가합니다.
  • 1월 27일(수)에 오픈 예정인 도관 02 서버는 신규 가입을 통한 입장과 표국 통행권 서비스를 통한 입장이 모두 가능합니다.

    ※ 기존 서버에서 평화 서버로의 이전을 원하시는 용사님께서는 1월 27일(수)에 도관 02 서버로 이전을 진행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용사님들의 궁금증을 Q&A로 해소해 드려요!

Q1. 평화 서버가 무엇인가요?
A. 이름 그대로 '평화'를 추구하는 서버로서, 기존 서버와는 다르게 대부분의 지역이 안전 지역입니다. 미르 대륙의 최초 평화 서버인 '도관 01'이 1월 20일(수) 오후 12시(정오)에 오픈될 예정이며, '도관 02' 서버의 경우 1월 27일(수) 오픈 예정입니다.
평화 서버인 '도관'에서는 무분별한 전쟁으로부터 벗어난 평화, 권력과 통제로부터의 자유 그리고 협력과 화합을 통한 공존이 모두 가능합니다.

Q2. 평화 서버는 전 지역이 안전 지역인가요?
A. 도관 서버의 대부분의 지역이 안전 지역이기는 하나, 일부 지역에서는 PK가 가능합니다. PK가 가능한 위험 지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 도관 서버에서 PK가 가능한 위험 지역
1. 비곡 점령전과 필드보스 토벌을 위한 비곡 4층과 미궁 4층
2. 대련을 위한 수련동굴


Q3. 도관 서버에서도 전쟁 참여가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비천/뱀골/적월에서 진행되는 비곡 점령전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향후 진행될 전쟁 콘텐츠도 참여 조건에만 충족하면 모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Q4. 도관 서버에서도 문파 > 척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나요?
A. 문파 척살 기능은 그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평화 서버에서는 PK가 가능한 지역이 한정되어 있기에 위험 지역으로 분류되는 비곡 4층, 미궁 4층, 수련동굴에서만 척살이 가능합니다.


Q5. 마방진, 비정봉에서 마음 놓고 채집할 수 있나요?
A. 마방진, 비정봉 또한 평화 서버에서는 안전 지역입니다. 채집 뿐만 아니라 경험치, 동전을 위한 사냥과 부족한 흑철/진기 획득을 위한 채광, 운기조식 모두 안전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Q6. 1월 20일(수) 오픈되는 '도관 01' 서버에서 생활하다가 자유로운 PK가 그리워지면 표국 통행권을 이용해 기존 서버로 이동할 수 있나요?
A. 1월 27일(수) 표국 통행권 서비스를 이용한 자유로운 이주가 가능해지긴 하지만, 서버 생성일 60일이 지나기 전까지는 기존 서버에서 '도관 01' 서버로의 이주가 제한됩니다. 또한 '도관 01' 서버에서 기존 서버로 이주하는 것 역시, 서버 생성일 60일이 지나기 전까지는 불가합니다.




평화 서버로의 원정을 채비 중이신 용사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평화와 공존의 상징인 도관 서버에서 만나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