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사르마티의 임무 수행서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57)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오늘은 르 대륙을 험하는 사님들을 위한 내서로 GM양진방이 인사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용사님들께서 만나보실 수 있는 사르마티의 임무 수행서.

이 사르마티의 임무 수행서는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활용하는지, 용사님들께 하나씩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르마티 임무 수행서는 시즌제로 운영되는 콘텐츠 입니다. 기간 내 매주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고 임무 수행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이 포인트를 모으면 기존의 임무와 과제, 업적을 통한 보상 외에도 다양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르마티의 임무 수행서 보상 상세 안내]


이번 시즌은 2021년 1월 6일(수) 정기점검 후부터 2021년 1월 31일(목) 24시까지 진행됩니다. (* 혹여나 시간이 잘못 표기되어 있더라도 1월 31일(목) 24시에 정상 종료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르마티의 임무 수행서 이벤트는 게임 좌측 상단의 이벤트 아이콘(폭죽 모양)을 누르신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주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고 보상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임무 포인트가 단계별로 상승되고, 달성한 도전 레벨만큼의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임무 수행을 원하시 경우, 즉시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금화 소비를 통한 임무 달성도 가능합니다.



기본 임무 수행서 보상 뿐만 아니라, 사르마티의 임무 수행서(중급), 사르마티의 임무 수행서(상급)를 구입하시면 기본 임무 수행서 보상에 더하여 보상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획득하신 보상은 활성화된 보상 아이콘을 터치(클릭)하시거나, 모두받기를 누르시면 가방(인벤토리)으로 즉시 지급됩니다.


임무 수행서를 구매하신 경우, 추가 보상 뿐만 아니라 추가 버프를 얻을 수 있는데요. 사르마티의 임무 수행서 각 시즌 동안 경험치 획득량이 최대 25%가 증가되며, 동전 획득량도 최대 25%가 증가됩니다. 기존에 사냥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와 동전이 아쉬웠던 용사님들께서는 사르마티의 임무 수행서의 추가 버프를 활용하시면 보다 더 많은 경험치와 동전을 획득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사르마티의 임무 수행서(상급)은 사르마티의 임무 수행서(중급)보다 더 푸짐한 보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획득 가능한 보상 아이템을 먼저 확인하시고, 용사님들의 필요에 맞는 수행서 상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용사님들의 성장을 응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