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도깨비님의 난이도에 관한 질문과 전체적으로 조정하겠다는 답변이 좋았고 토벌 인원에 관한 질문과 보물상자에 관한 질문 수정하겠다는 답변이 좋았습니다. 옵션 잠금기능에 대한 질문 고려하고 있지않다라는 솔직한 답변이 좋았습니다. 몬스터님의 스킵기능 대폭 단축하겠다는 답변이 좋았습니다. 끝으로 이상으로 속시원한 질문과 답변이었습니다. K-Fantasy 미르4 화이팅 입니다ㅎㅎ!!!

탱글초아비천
20.11.22
좋아요
0

렌즈님의 경공에 관한 질문과 그에대한 답변이 좋았다고 봅니다. 그리고 다계정과 금난전권 시스템에 관한 질문과 최소화 될수있도록 하겠다는 답변 좋았습니다. 미키님의 문파에 관한 질문 재화관련이었는데 이실직고 해서 버그였다고 하는 답변이 좋았습니다. 스킬 쿨타임이 길다라는 말을 들었는데 그부분 수정하고 노력하겠다는 답변이 좋았습니다.

탱글초아비천
20.11.22
좋아요
0

우레님의 질문 보물상자에 관한 고정 자리 젠이 되는 질문과 시스템상 문제이다 그리고 리젠률 조정 생각해보겠다는 답변과 보스몬스터 보상에 관한 질문과 오픈할때 높여서 하겠다 노력의 가치를 중요시한다는 답변이 좋았습니다. 어떤 클래스 차별을 두지않고 조화를 맞춘다는 답변이 좋았습니다. 밸런스를 잘 맞추겠겠다는 답변 괜찮았습니다.

탱글초아비천
20.11.22
좋아요
0

문파를 중요하게 잘 만들었다는 답변 좋았구요 난닝구님의 회피에 관한 질문과 1회 출시한다는 답변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pvp전투에 관한 질문과 못하도록 하겠다는 답변도 좋았고 그리고 펫의 크기에 관한 질문과 크게 나온다는 답변 괜찮았습니다. 랑쯔님의 질문 직업의 특색의 관한 질문과 과금문제의 대한 질문 장기간 플레이 할수있게 해주시고 컨텐츠를 더 구성한다는 답변과 장비를 판매하지 않는다 그리고 무과금과 과금유저 중간을 잡았다는 답변이 좋았습니다. 몽키님의 마방진에 관한 질문과 시간과 충전에 관한 답변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탱글초아비천
20.11.22
좋아요
0

우선은 축하한다는 말을 하고싶습니다ㅎㅎ 엊그제 사전예약이 100만이었던것 같았는데... 벌써 250만이라니~~!!! 놀랍고 어마어마하네용!!! 미르2로 첨 접하게되어서 PC로 즐겁게 플레이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어느덧 벌써 미르4가 나오게되어서 정말로 기뻤고 하루빨리 미르4를 플레이 해보고 싶네용ㅎㅎ기대가 됩니다. 미르4가 오래가는 모바일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고 언제나 응원 하겠습니다^^. K-Fantasy 미르4 화이팅!!!

탱글초아비천
20.11.16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