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자가 왜? (10)
- 69기 광수도관 04
- 25.09.24
- 444
강함이 약함을 때리거나 점령하지 않는걸 배려라고 하잖슴?.
근데 약함이 강함에게 왜 강하냐고, 왜 안 봐주냐, 왜 배려 안해주냐, 우리가 약한게 니 탓이라고 뭐라뭐라 하는건 도대체 어디 이치임?
"원인이야 어찌됐든" 지금 어게인 제우스가 거의 망했음. 그러면 걔들은 서란 타락 도관 이쪽을 욕할게 아니라 어떻게 세력을 되찾을지를 고민해야함. 다른 사람이 빨대를 영입해와야하느니 뭐니 말을 해주잖슴? 그걸 듣고 운영을 좀 잘해볼 생각을 해야지 계속 세상탓만 할거임? 앞으로 어떻게 할지 고민을 해보시길.. 운영방식을 잘 만들어서 영입도하고 잘 꾸려보던지, 돈ㅈI.랄해서 좋른 캐릭 사오던지, 배신하고 타락도관연합에 붙던지, 이것도 저것도 다 싫으면 게임을 접던지. 왜 강한사람한테 왜 강하냐고 왜 안 배려안해주냐고하는게 상식적으로 말이 되나?
일이 벌어진 원인이야 어찌됐든 이미 벌어졌어. 그렇다면 대응이나 수습할생각을 해야지... 그러니까 그 수준밖에 안되는거 아닐까. 생각하는건 "ㅇㄷ" 얘가 훨 낫네. 걔는 계산적이고, 기회주의자고, 남의 편 보다는 지편을 생각하지만 결국 지밖에 생각할줄 모르는 아주 이기적인 사람일진 몰라도 현실적으로 발전적으로 효율적으로 생각해보려고 노력이나하지.
어게인은 어휴.. 어게인이 직접 우호와서 우호같지않은 우호는 다른문파로 이갑해라는 소리나하고있고.. 너희 똥 굵고 너희 다 잘났으니까 잘 해봐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