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이벤트

[행복한 거짓말] 도전, 전설 마석 소환 이벤트 안내 (0)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만우절과 함께 진행되는 도전, 전설 마석 소환 이벤트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만우절을 기념하여 동전으로 마석을 소환하실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위 이벤트는 3일 동안만 진행될 예정이니, 매일 꼭 참여하시고 전설 마석을 획득해보세요!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거짓말] 도전, 전설 마석 소환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2024년 4월 1일(월) 00시 ~ 2024년 4월 3일(수) 24시까지


■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동안 동전으로 소환할 수 있는 마석 소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누적된 이벤트 향로 포인트는 이벤트 종료 후 소멸됩니다.

    : 이전에 개최되었던 전설 마석 도전 이벤트에서 누적한 이벤트 향로 포인트는 모두 초기화됩니다.

    : 이벤트 기간 중 1일 최대 110회(10+1 소환 시, 10회)까지만 소환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330회(10+1 소환 시, 30회) 소환 가능합니다.

    : 무료 소환은 매일 1회씩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총 3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소환은 이벤트 향로 포인트가 누적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소환으로 희귀/영웅/전설 등급의 마석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등장하며, 희귀/영웅 아이템을 획득할 때마다 이벤트 향로 포인트가 1포인트씩 누적됩니다.

    : 전설 마석 소환에 실패하여도 이벤트 향로 포인트를 모두 채우면, 전설 마석을 확정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참여 방법

  1. 게임 접속 후, 이벤트 메뉴(왼쪽 상단의 폭죽 모양의 아이콘)를 선택해 주세요.


  2. 이벤트 화면에서 전설 마석 소환에 도전하세요!

   ※ 소환 비용 - 1회 소환 : 1,000,000 동전 / 10+1회 소환 : 10,000,000 동전


  3. 이벤트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설 마석 상자영웅 마석 상자영웅 봉인된 마석 상자희귀 마석 상자희귀 봉인된 마석 상자

※ 희귀/영웅 ‘봉인된’ 마석 상자를 획득하시는 경우, 봉인해제를 진행하셔야 아이템 획득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주의사항

  - 이벤트 향로 포인트는 이벤트 종료 후 자동 소멸되며, 복구를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 이벤트 향로는 합성 실패에 따른 향로 포인트와는 무관합니다.

  - 무료 소환은 소환 횟수 제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소환을 통해 전설 등급 아이템을 획득하셨을 경우에는 향로 포인트가 누적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향로 포인트를 모두 채우셨을 경우에는 반드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향로] 아이콘을 클릭하여 확정 보상을 획득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