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 세비지 제우스 연합의 몰락에 대하여 ★★ [3탄] ★★ (12)
- 주접 60분도관 01
- 24.03.04
- 2,646
그렇다면 이게 제우스의 연합 탈퇴랑 무슨 상관이냐?
2-3 제우스와 불친절의 관계
기존 제우스와 불친절 사이가 원래 안좋앗음 여러가지 이유는 뭐 다들 아는바와 다를바없음.
불친절 내에 짜릿 이라는 술사가 제우스 내에 꿀벌들을 험담하는 귓말이 자유게시판에 공개된바도 있고,
비천공성전을 하게되면 제우스측은 공성 끝나면 적대가 움직이는건 안보고 일단 자기들 먼저 집으로 돌아가기 바쁨
얼른 꿀먹으러 가야해서 빠르게 돌아감. 그리고 쟁섭 지원등은 거의 하지않음. 결국 불친절 내에선 불만이 늘 쏟아져 나왔으나, 제우스는 그러거나 말거나 자기들 갈길을 갔음. 이러한 일련의 상황으로 인하여 두 문파는 같은 연합이면서도 동상이몽이란 말처럼 겉으로는 같은 행동을 하면서 각각 다른 생각을 하게 되었고 관계는 서먹해져만 갔으며, 제우스도 연합탈퇴를 생각하게 되었다.
그렇지만 이게 전부 일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제우스가 연합 탈퇴를 진심으로 결심하게 된 계기는 다양했으며 이는 6가지의 누적 사항으로 추려진다.
1) 송태풍의 라라핑 구타 사건 -> 센롱 꽃송이 등 제우스가 옆에서 지켜보는데도 불구하고 그냥 정복에서 마주치면 팼음. 같은 연합이면서도 연합은 묵인. 여기서 루씨아가 일단 연합에 기분이 매우 상했음.
2) 꽃송이는 집에서 키우는 개마냥 바깥에 매일 불려다님. 이로인해 불만이 쌓임.
3) 루씨아의 연합내 라인대우 X 서버내 막피 침공에 지원요청했으나, 묵살.
4) 센롱과 아카왕의 마찰, 불친절로 넘어간 호찌의 뒷담과 아카왕의 마찰, 아카왕 패배. 그리고 합병. 넓게보면 연합으로 인한것이라 생각됨.
5) 뉴페이스의 도관3 침투로 합병 와중에 추가 지원요청 묵살 및 보탐 등 참석률 저조, 또다시 연합에 반발심 누적.
6) 빨대 막피 캐릭 가입-잊당, 감전, 크왕, 츄, 대빵, 욤댕에 대한 연합측 반대를 무릅쓰고 영입 진행, 이로인하여 연합의 질타를 엄청나게 받음.
결국 일련의 모든 사유들로 인하여 제우스는 내부정비 및 인원충원이 필요했고, 동시에 연합에 항명하기 위하여 연합탈퇴를 선언했음. 문원들에게 알려진 바와 다르게 말이다.
결국 세비지 불친절 연합은 다정이네를 내보내며 손실된 전력을 제우스로 매꿔야 하기에 울며 겨자 먹기로 다시 제우스를 받게 됨. 결론은 연합 탈퇴 이유는 막피 빨대를 받기 위함 이였다는 것이고 이를 알면서도 받게된 연합의 결속력은 이제 흔들리는 난파선이며, 정해진 새드앤딩에 힘을 싣게되고 이 모든 것들이 결국은 이번 공성전에서 여실히 나타나게 되었다.
※ 사과는 했을까 보다시피 욤댕이나 빨대애들은 세비지 몽땅이를 이렇게 까고 2주뒤에 우리 식구~ 하고있다.
이번 비천공성전은 도관1에 메인은 얼마없지만 제우스 고투들이 전부 오게됨. 허나,
실제로 쟁을 하게되면 그냥 박살나고 있다.
보탐을 하게되면? 제우스가 그토록 원하던 빨대 막피들 및 기존 인원은 145레벨이하 이기 때문에
상위 신기선 보탐은 노쑈로 진행중. (공성전에 저런 인원들을 왜 데려가는건지 의문이긴하다.)
문파원 50명중 9명 즉, 20%에 가까운 인원이 145레벨 이기 때문에 죄송합니다. 시전하고 천도봉 보탐, 환영신전 보탐은 엄두도 못냄.
메인 저렙이 빨대 출신들인데 이 친구들은 레벨업을 하겠다고 겉으로는 말하며 뒤에서는 경험치를 삭제하는 중이며, 연합내 다른 인원들에게도 레벨업을 하지말라고 하고 있다. 실제로 방송에서 경험치는 계속 해서 삭제되는 중인 것을 여실히 공개하고 있고, 필자가 감히 추측하기에 결국 빨대 패밀리는 압력을 못이기고 145레벨 이하를 데리고 문파를 탈퇴할 것으로 보여진다.
그게 아니라면 더 이상 라인에서 그 레벨은 환영받지 못하기에 본인들이 누릴수 있는 기득권을 포기할지 계속 누릴지 귀추가 주목되는 한편, 비천공성전 멸망 및 보탐 멸망 이라는 파장은 어디까지 이어질지 궁금해진다.
4탄은 불친절 내부 잡음. 술녀의 갑질 등이다. 응원 댓글 보고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