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유게시판

이게임 하면서 개선하면 좋겠다 느낀점들 (2)

참고해주세요


1.  시야가 몹스킬에 비해 매우 좁다 느겼네요.  장판이 커서 화면에 보이지 않을때가 있네요. 


2.재료 모으는 방법이 다양하면 좋겠다고 느꼈어요.  반퀘 채집 채광만 하려니까  지루하네요.  


3.투력과 문파 상관없이 PvP 즐길수 있는 콘텐츠 따로  있었으면 좋겠슴. PvP 하는 사람들이 정해져 있고 막피들이 생겨나는 이유라고 생각함. 해당사항 없는 사람들은   투력높이고 채광 자사만 매일 하려니까 이것도 너무 지루하고 심심해요.  PvP를 하려고 막피를 상대하는것도 PvP 할 명분만드는것도 까다롭고 귀찮아요. 콘텐츠가 따로 있었으면 좋겠네요. 


4.막피들 투력 깎이면 좋겠네요. 막피들이 줄어들지가 않네요.  


5.버그가 많네요ㆍ투력십삼만 레벨 94로  검지2층 열고 혼자  희귀 발톱 눈도 뽑는게 가능하네요.  


6.경공에 착지스킬 있음 좋겠네요 ㆍ  너무 불편해요.  자신이 원하는 대로 착지를 할 수 없어서 PvP시 도주용 추격용 외에는 딱히 사용할일이  없을거  같아요.  PvP시에는 차라리  경공 범위를 줄여서 순조로운 전투를 할 수 있으면  더 좋을거 같네요. 전투중 도주하고 추격하는 자체가 상당히 귀찮다고 느꼈어요.  본인같은경우는  경공연습을 더 열심히 하여 적을 제압하려는 의지가 생기기 보단 짜증나서 PvP를 자체를 기피하게 되네요. 막피를 상대하지 않는 이유.  전투위주의 PvP가 아니라 도망가고 추격하는 위주로 전투가 진행되다 보니  재미가 없어요. 


7.기연 의뢰시 난이도 낮춰줬음 좋겠네요ㆍ쓸데없이 난이도가 높다고 생각됬어요.  시간과 노력이 아깝다고 느껴짐. 


이런것들을 개선 시키면  더 재밌을거 같네요. 


저는 비행중 착지 스킬있는 다른게임 생각이 간절하여 접네요.   싸우다가 도망가는거 보면 김새서 싸우기 싫어져요.  싸워이길려면 지형에 익숙해야하고 경공도 익숙해야 하는데 애초부터 이런것들이 불필요한 전투를 하고싶다고 생각듭니다. 

결국 채집 채광 자사 위주로 재미붙히고 하려는데 막피들때매 그것도 안되서 접습니다.

비매너 같이 느껴저서 막피들 상대하는 자체가 불쾌합니다. 상대하면 기분이 더러워지네요.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