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유게시판

페북 문의전화가 많아서 결국 공지 올렷는데.... (2)

어떻게 진행되고잇다가 아니구 페북에 재고조취를 바람이 다냐?  한달 가까이 그게 다야?

그리구 위메이드 전화해봤는데...

안내데스크 연결되더라? 관계자하곤 통화 못하게 내선 연결도 메뉴얼로 안되게 해놨다 그러든데?

그 안내데스크 여직원들은 월급받는다는이유로 먼죄가 잇어서 니들 대신욕먹냐?

니네가 안내데스크쪽에 관련내용 오더를 내리는게 페북에 재고조취를 했다 이해해달라가 전부아냐?

페북이 바보도 아니구 한달가까이 메일보내서 10으면 그 10는 이유가 있을꺼아냐? 

그러면 대응팀꾸려서 페북 본사라두 찾아가야하는거 아니냐?

 위메이드는 상폐된 코인대응은 겁나 빠르더만 조만간에 뉴스 나오겟다 니들 안좋은쪽으로 

엔씨처럼 주가 급락해서 타격을 입어야 정신차릴래?

니들 pc앱이라 대응이 안되는거면 니들 잘못도 있는거 아니냐? 페북탓만 하지말고 

리니지2에볼루션 공지로 대응하는거보니 모든해결책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대응햇더만

너네 돈벌라고 게스트에서 어느정도선에서 약간은 강제성 띤 연동하게 해놓은거 아냐?

과금러분들이 하루하루 접속 안하면 뒤처지는데 이렇게 장시간 접속 못하게 해놓으면 하겟냐? 

니들도 게임하면 하루하루 접속에 중요성 알거 아냐? 니들같으면 한달가까이 접속 못하면 하고싶겟냐? 

대응에 관한 브리핑은 못하더라도 차후라도 어떻게 어떤 대응을 가지고있다고 언제부터 진행을 한다 공지라도 해야지

`2월23일 페북에 재고요청을 지금도 지속적으로 하고있습니다.` 이게 다면 페북에 연락 올때까지 주구장창 기다리겠습니다. 이게 다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