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1월 16일(월)~1월 22일(일) 초상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3)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르 대륙을 험하는 사님들을 위한 내서로 인사드리는 GM세산입니다.


1월 16일(월)부터 1월 22일(일)까지 진행되는 '초상화'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초상화 이벤트는 동일한 문파에 소속된 용사님들 간의 협동을 통해 획득한 수집 포인트를 기반으로 랭킹을 집계해서 순위에 따라 특정 기간 동안 특별한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요!


랭킹 보상으로 지급되는 버프는 일정 기간에만 효과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아래의 세부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



초상화를 수집하여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라!

■ 이벤트 기간 : 1월 16일(월) ~ 1월 22일(일)

 - 공성전이 진행된 날의 8일 후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7일간 진행)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중 사냥을 통해 ‘초상화’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어요.

     단, 캐릭터의 레벨과 몬스터의 레벨이 20 이상 차이가 날 경우에는 '초상화' 아이템은 획득하실 수 없어요.

  - 초상화가 부족할 때에는 이벤트 페이지 내 ‘교환소’에서 다른 문파원들과 초상화를  교환하실 수 있어요.

     교환소 내 교환 등록은 최대 1개까지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 매일 최대 5회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 ‘획득’ 버튼을 클릭해서 초상화 수집 보상과 수집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어요.

     초상화 수집은 첫 회 보상으로 ‘전설 청룡 조각상’ 1개를 획득하실 수 있고 이후 반복  보상으로 ‘화공만호의 보물 주머니’ 1개를 획득하실 수 있어요!

  - 문파마다 누적된 수집 포인트에 따라 랭킹이 집계되고 순위권에 진입한 문파는 3주간 지속되는 특별한 버프 효과를 받으실 수 있어요.


※ 초상화 이벤트를 통해 보상으로 지급받으실 수 있는 버프 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랭킹초상화 수집 랭킹 버프
드랍 확률 증가행운 드랍 확률 증가사냥 동전 획득량 증가사냥 경험치 증가
15%5%5%5%
24%4%4%4%
33%3%3%3%
4 ~ 103%3%3%-
11 ~ 153%3%--
16 ~ 203%---


※ 이벤트 페이지 진입 방법 및 진행 방법 안내

1. 게임 접속 후, 이벤트 메뉴(왼쪽 상단의 폭죽 모양의 아이콘)를 선택해 주세요.

 


2. 이벤트 페이지 내 메뉴에서 '초상화 수집'을 선택해 주세요.


3. 필드, 정예, 미궁, 비곡에서 사냥을 통해 일정 확률로 초상화를 획득할 수 있고 부족한 초상화는 교환소를 통해 다른 문파원들과 초상화를 교환하실 수 있어요.


4. 이벤트 페이지 내 '획득' 버튼을 클릭하면 초상화 수집 보상과 수집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어요.


5. 초상화 수집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각 문파별로 누적된 수집 포인트에 따라 랭킹이 집계되고 순위권에 진입한 문파는 3주 동안 지속되는 특별한 버프 효과를 받으실 수 있어요.


초상화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한눈에 알아봅시다!


Q1.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초상화 아이템도 삭제되나요?

A. 초상화 아이템은 초상화 이벤트 종료와 함께 삭제됩니다.


Q2. 초상화 수집 랭킹 보상 버프 효과가 사라졌어요!

A. 초상화 수집 랭킹 버프는 순위권에 진입한 '문파'에게 적용되기에 버프 지속 시간 동안 문파를 탈퇴하실 경우에는 버프를 받으실 수 없어요! 반대로 순위권 외 문파에서 활동하시던 용사님께서 순위권 내 문파에 가입하실 경우에는 해당 문파의 랭킹 버프를 받으실 수 있어요!


Q3. 교환소에 등록했던 초상화가 사라졌어요!

A. 문파를 탈퇴하실 때 교환소에 등록된 초상화는 사라지게 되니 문파를 탈퇴하시기 전에 꼭 교환소에 등록된 초상화를 확인해주세요!


Q4. 초상화 이벤트 기간, 초상화 수집 랭킹 버프 기간 등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세요!

A. 초상화 이벤트는 일주일간 초상화 수집이 가능하고 초상화 수집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일요일 24시)을 기준으로 랭킹 집계와 함께 3주간 랭킹 버프 효과를 받으실 수 있어요. 이후 랭킹 버프가 종료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다음 초상화 이벤트가 시작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Q5. 초상화 수집 랭킹에서 수집 포인트가 동일할 때에는 어떻게 집계되나요?

A. 초상화 수집 랭킹에서 수집 포인트가 동일할 경우에는 문파 내 인원 수가 더 적은 문파가 상위 랭킹으로 집계되며, 인원 수 또한 동일할 경우에는 전투력이 더 높은 문파가 상위 랭킹으로 집계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고맙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