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이벤트

[흑도사 출시 및 2주년 기념] 신룡의 축복 이벤트 (0)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신규 직업 흑도사 출시와 함께 미르4의 2주년을 맞이하여

용사님들께서 미르 대륙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한 

신룡의 축복 이벤트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신룡의 축복 이벤트는 새출발 14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신룡의 축복 티켓을 획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룡의 축복 이벤트!

이벤트 기간 중에만 주어지는 합성 재도전의 기회! '신룡의 축복'을 가지고 가장 필요한 복구 상자 1개로 교환해 보세요!


■ 이벤트 기간

 - 2022년 11월 24일(목) 업데이트 점검 후 ~ 2022년 12월 21일(수) 24시까지

 ※ 신룡의 축복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시점인 2022년 12월 21일(수) 24시에 자동 소멸됩니다.

 ※ 신룡의 축복은 이벤트 종료 시점인 2022년 12월 21일(수) 24시까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참여 조건

 - 이벤트가 종료되는 2022년 12월 21일 24시까지 용의 비늘, 용의 가죽, 용의 뿔, 용의 발톱, 용의 눈, 무공서, 정령석 등 각 합성 별 시도 결과로 '실패'가 있는 캐릭터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합성 실패 기록이 없는 항목의 경우, 해당 항목에는 희귀 복구 상자가 자동 노출됩니다.


■ 참여 방법

1. 게임 접속 후, 이벤트 메뉴(왼쪽 상단의 폭죽 모양의 아이콘)를 선택해 주세요.


2. 신룡의 축복 이벤트 화면에서 원하는 상자(용 비늘/용 가죽/용의 뿔/용의 발톱/용의 눈/정령석/무공서 복구 상자 中 택 1)를 선택한 후, 하단의 [선택] 버튼을 눌러 주세요.

   ※ 하나의 상자만 선택 및 수령하실 수 있으니 신중하게 결정해 주세요. (전체 7개의 합성 항목 별 딱 한개씩 선택 가능합니다.)

   ※ 신룡의 축복 아이템은 이벤트 참여 시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예시) 용의 비늘 / 용의 가죽 / 용의 뿔의 가장 높은 등급의 합성 실패 기록이 희귀 → 영웅 등급이며, 정령석의 가장 높은 합성 실패 기록이 영웅 → 전설이고, 무공비급서의 가장 높은 합성 실패 기록이 희귀 → 영웅일 때, [영웅 용비늘 복구상자 / 영웅 용가죽 복구상자 / 영웅 용의뿔 복구상자 / 전설 정령석 복구상자 / 영웅 비급서 복구 상자] 中 하나씩만 선택 가능
 ※ 신룡의 축복 이벤트 페이지는 초기화되지 않으며 각 항목별로 한 개씩만 복구 상자로 수령이 가능합니다. 

 


3. 원하는 상자가 맞는지, 정말 후회하지 않을지 한 번 더 생각해 보시고 [확인] 버튼을 눌러서 수령해 주세요.

   ※ 확인 버튼을 누르신 후에는 절대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4. 가방(인벤토리)에서 복구 상자를 확인하시고 [사용] 버튼을 눌러 주세요.

   ※ 획득한 복구상자를 사용하시면, 해당 상자와 동일한 등급 또는 하위 등급의 아이템 중 1개의 보상이 지급됩니다. 

   ※ 각 등급별 복구상자에서 해당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은 해당 등급의 합성 성공 확률과 동일합니다.

    예시) 영웅 용비늘 복구상자를 사용할 경우, 희귀 또는 영웅 등급의 용의 비늘 1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복구상자에서 용사님께서 원하시는 상위 등급의 아이템이 나오길 기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