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비천 공성전 참여 자격 경매 입찰 현황 안내 (11월 11일 오후 12시 기준) (0)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GM세산 입니다.


미르4의 소식들을 가장 먼저 소개해드리는 시간! “독점공개” 시간으로 용사님들을 다시 찾아뵙습니다!


미르 대륙 곳곳에서 명성을 드높이고 있는 용사님들이 일순 경합을 벌이는 비천 공성전이 벌써 25회차를 맞이했습니다.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물품 거래세의 상당 부분과 비천/뱀골/적월 비곡세를 징수하여 풍요로운 재정 상황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막강한 권력이 주어지는 '국왕'의 자리를 노리는 문파들의 입찰 경쟁이 이후 본격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11월 11일 12시 기준, 각 서버 별 공성 참여 기회에 한 발 앞서있는 문파 현황을 용사님께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성전 참여 자격 경매 입찰 현황 (11월 11일 오후 12시 기준)

[비천 월드]


[사북 월드]


[천도 월드]


[몽촌 월드]


[도관 월드]


[신룡 월드]


[용비 월드]


※ 서버별 예상 수입 금액(비곡/거래소)은 점령 후 실제 획득되는 수입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성 문파의 비천성 창고 관리 권한은 다음 공성전 경매 입찰 시작 시간 전까지만 적용됩니다.

※ 11월 13일(일) 제 25차 비천 공성전 이후 다음 26차 공성전은 4주 후인 12월 11일(일)에 진행됩니다.



왕좌를 지키려는 문파와 차지하려는 문파의 치열한 각축전이 벌어지는 일요일 오후 10시를 기대해주세요! 

용사님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벌써 25회차를 맞이한 비천 공성전에 다시 한 번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