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커뮤니티 운영정책 개정 안내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미르4 서포트 메일이 변경되고 커뮤니티 운영정책이 개정될 예정이며, 이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


안내드린 서포트 메일과 정책 내용은 11월 11일(금)부터 적용되오니 용사님들께서는 변경된 내용을 확인하시어 커뮤니티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변경 사항은 아래 안내드리는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포트 메일 변경 안내

- 적용 일시: 2022년 11월 11일(금)

- 변경 전 서포트 메일: support@wemade.com

- 변경 후 서포트 메일: mir4support@wemade.com


■ 커뮤니티 운영정책 개정 안내

- 적용 일시: 2022년 11월 11일(금)

- 개정 사항: [커뮤니티 운영정책]

기존 커뮤니티 운영정책
개정 커뮤니티 운영정책

제3조 계정 연동 해지

  1. 공식 커뮤니티 계정 연동 해지는 대표 메일(support@wemade.com) 문의를 통해 가능합니다.

제3조 계정 연동 해지

  1. 공식 커뮤니티 계정 연동 해지는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가능합니다.


제4조 이용자의 의무
 3. 이용자가 미르4 공식 커뮤니티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게시글 및 댓글, 설문 및 설문 참여 내역, 프로필 등)은 미르4와 관련된 프로모션 등의 목적을 위해 복제, 편집되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위메이드(이하 ‘회사’라고 합니다.)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대표 메일(support@wemade.com)을 통해 게시물 삭제, 비공개 등의 조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이용자의 의무
 3. 이용자가 미르4 공식 커뮤니티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게시글 및 댓글, 설문 및 설문 참여 내역, 프로필 등)은 미르4와 관련된 프로모션 등의 목적을 위해 복제, 편집되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위메이드(이하 ‘회사’라고 합니다.)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게시물 삭제, 비공개 등의 조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이용제한에 대한 이의 신청
 1. 공식 커뮤니티 이용 제한 조치에 대하여 이의 사항이 있는 경우 대표 메일(support@wemade.com)을 통해 이의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이용제한에 대한 이의 신청
 1. 공식 커뮤니티 이용 제한 조치에 대하여 이의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