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App Store 인 앱 결제의 세금과 가격 변경에 대한 안내(추가)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10월 6일 오전 2시부터 진행되는 App Store 인 앱 결제 가격 변경 작업에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먼저 App Store 측의 인 앱 결제 가격 변경 작업이 완료된 이후 미르4 내 상점 결제 금액 조정 작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해당 작업이 완료되기 전까지 미르4 상점 결제 금액과 인 앱 결제 가격이 서로 다르게  표시되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가격 변경 일정

 - App Store 인 앱 결제 가격 변경 : 10월 6일(목) 오전 2시부터 순차적으로 변경 예정

 - 미르4 내 상점 결제 금액 조정 : App Store 가격 변경 이후 적용 예정


■ App Store 결제 가격 변경 확정안

기존변경 후

₩1,200  

₩1,500  
₩3,900  
₩4,400  
₩5,900  
₩6,000  
₩11,000  
₩12,000  

 - 위 가격에 해당하는 상품은 모두 변경됩니다.

 - 위 표의 인 앱 결제 금액 4종을 제외한 상품은 가격 변동 없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 App Store 작업 완료 후 미르4 내 상점 결제 금액 조정 작업이 완료되기 전까지 상점과 인 앱 결제 간의 가격이 서로 다르게 표시됩니다.

 - 해당 기간 동안 결제되는 상품들은 변경된 가격으로 결제되며, 이는 정상적으로 결제된 부분으로 청약 철회 및 환불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 iOS 기종의 인 앱 결제 시 위 내용들을 꼭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저희 미르4는 용사님들께 보다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애플은  2022년 10월 6일부터 칠레, 이집트, 일본, 말레이시아, 파키스탄, 폴란드, 대한민국, 스웨덴, 베트남 및 유로화를 사용하는 모든 지역의 App Store에서 앱 및 인 앱 구입 가격을 인상할 것을 발표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저희 미르4에서는 App Store 정책 변경에 따른 용사님들의 혼란과 부담을 최소화 하고자 기존의 인 앱 결제 가격을 유지하는 방향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다만, 애플에서 제공하고 있는 인 앱 결제 정책 중 기존 판매 가격에 부합하지 않는 금액에 대해서는 소폭 조정이 될 예정이오니 아래 안내드리는 내용을 꼭 숙지하시어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애플 App Store 인 앱 결제 가격 조정 안내

■ 일시

 - 2022년 10월 6일(목) 애플 스토어 정책 반영 후 적용 예정

 

■ 가격 변동 상세표

기존변경 후

₩1,200  

₩1,500  
₩3,900  
₩4,400  
₩5,900  
₩6,000  
₩11,000  
₩12,000  

 - 위 표의 인 앱 결제 금액 4종을 제외한 상품은 가격 변동 없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 애플의 인 앱 결제 가격 변경이 적용되면 해당하는 상품들에 대한 가격조정이 진행되며, 용사님들께서 불편을 겪지 않도록 최대한 빠르게 완료할 예정입니다.

가격조정 완료 전에 인 앱 결제를 할 경우, 전체적으로 인상 된 금액으로 결제될 수 있으니, 결제를 하실 때  실제 결제되는  금액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10월 13일(목) 점검 전까지 게임 내에서의 상품 가격은 인상 전 가격으로 표시되므로 결제 하실 때  실제 결제되는 금액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