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유게시판

막피대장개돌풍과 꼬붕들1 막피들에게 점렴된 비천2섭의 위기. (Feat. 레전드 장동건) (18)


오늘의 막피주인공 개돌풍 [간략 이력소개 : 술사.투력26.7.ㅂㅌ같은합마공8성.막피들의아버지] 이 


이끄는 새로운 막피친구들이 08월09일 평화로운 빈섭 비천2를 점렴했다!


원냥은 한물갔다며, chic 문파도 해체시켰다며, 가오가 온몸을 지배된 듯 화려하게 전창날리며 비천2에 등장했다.


오자마자 막피답게 1위부터7위까지 상위문파에게 쟁을걸며 학살을하고, 전체창 및 모든곳을 통제했다!


더불어 공성전에 입찰하여 성을 먹을테니, 얻어터지지말고 도관섭으로 다들 꺼지라며 후폭풍을 예고했다!


드디어 미르 막피의전설 월냥은 가고, 월냥에게 도전장을 내민 막피 신예가 대세로 떠오르는것인가!


현재 직무유기 화산파는 성에 얼마남지 않은 피흘리고있는 충성스런 중립들을 지켜줄것인가.. 


그리고 이들이 말한 chic 문파는 정말 해체 된 것인가....


마지막으로 이 어마어마한 막피를 낳은 용3섭 사수문파는 무사 할 것 인가.....


과연 비천2섭과 이들의 운명은... Coming soon




[번외편] 이들 막피중 예전 아이디 리카! 현재 아이디는 안 유 진! 그리고 그의 절친 루피 D

막피답게 둘이 전창으로 내가내다 허세부리며 입 걸걸하게 떠들다가, 

갑자기 GenT홍시(현 레전드 장동건) 라는 아이디 소환돼서 ㅆ 욕 시전하며 뚜까 패던데 이쯤되면

가만히 있는 홍시 이야기도 들어봐야 하는거 아니냐? (홍시둥절)

GenT홍시(현 레전드 장동건) 언제든지 넘어와라. 너의 이야기가 듣고싶구나. 스토리텔링 좀 하자!  



이들에 대하여 알고 있는 유저들의 제보를 받는다.


다음엔 더 재밌는 비천2섭 소식으로 오겠다.



2022.08.12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