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시공 상인 NPC 호롱의 상점 관련 조치 안내(수정)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먼저, 갑작스럽게 시공 상인 <호롱>을 이용하지 못해 불편을 겪으신 많은 용사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해당 현상에 대한 상황과 조치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8월 5일 시공 상인 <호롱>에게 정해진 수량을 초과하여 '희귀 빙정석'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이상 현상이 발생하였고, 면밀한 조사와 더불어 이상현상을 수정하기 위해 8월 5일 오후 11시 30분 시공 상인 <호롱>의 이용을 일시적으로 제한하였습니다.


시공 상인 <호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빙정석'은 미르4 연대기 종장 '천하'의 핵심 육성 시스템인 '용신기'를 제작하기 위한 핵심 제작 재료입니다. 8월 4일 업데이트된 용신기는 모든 용사님들께서 제작을 위해 많은 노력을 쏟고 계신 아이템인 만큼, 운영상의 결함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로 인해 게임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다른 선량한 용사님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현상을 통해 비정상적인 이득을 취한 일부 용사님의 경우에는 미르4 이용약관 제 10조(이용자의 의무)의 9항, 12조(서비스의 이용)의 4항에 의거하여 회수 및 복구 조치가 완료될때까지 게임이용이 정지됨을 알려드립니다. 


회수 및 복구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이용이 제한되는 용사님들의 경우, 비정상적으로 획득한 ‘희귀 빙정석’과 해당 빙정석으로 제작한 '아이템'을 모두 회수하고 '구매' 및 ‘제작’을 위해 사용하신 모든 재화 및 재료 아이템을 전량 복구하는 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용이 제한된 일부 용사님들의 계정은 회수 및 복구 조치가 완료되면 이용이 가능하도록 조치될 예정으로 미르 4 모든 용사님들의 노력이 동일하고 공정하게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임을 말씀드립니다.


미르 4는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에 따라 쾌적하고 공정한 게임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에 반하여 미르 4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에게는 무관용의 원칙을 지키고 있습니다. 공정하고 쾌적한 미르4를 위해 운영정책 및 이용약관을 준수해 주시기를 다시 한번 당부드립니다.


[회수 및 조치]

- 회수 및 복구작업 기간 : 8월 6일 (이용 제한) ~ 완료시 이용 제한 해제

- 회수 기준 : 정해진 수량을 초과하여 구매한 '희귀 빙정석' 구매분 및 빙정석을 이용하여 제작한 '아이템'

- 회수 및 복구작업 방법: 계정 이용 임시 제한 후 회수 및 복구 작업 진행

- 회수 및 복구 대상 : '빙정석' 및 '아이템'을 구매 및 제작하기 위해 사용한 재화 및 재료


※ 8월 10일(수) 오후 12시를 기준으로 모든 용사님들의 빙정석 및 아이템 복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모든 용사님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욱더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