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이벤트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 4기에 도전하세요! (0)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미르4와 함께할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 4기는 기존과 달리 신청하시는 분들 모두 신룡 용사단 활동을 하실 수 있으니 용사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번 '신룡 용사단' 4기 활동은 주차별 활동 미션을 통해 영상 혹은 게시글을 작성하여 미션을 모두 완료하신 용사님들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해드릴 예정이며,

개인 채널과 미르4 커뮤니티를 통해 통해 영상 또는 게시글을 작성하여 콘텐츠를 제작해본 경험이 있으신 용사님이라면 모두 지원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일정과 신청 방법 등은 아래 안내드리는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 4기 모집 안내

■ 모집 일정 및 활동 기간

 - 모집 일정: 2022년 7월 28일(목) ~ 2022년 8월 15일(월)

 - 발표일: 2022년 8월 18일(목) 공식 커뮤니티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발표 예정

 - 활동 기간: 2022년 8월 22일(월) 발표 이후 ~ 2022년 9월 18일(일) (약 4주간)


■ 모집 인원

 - 신청자 전원 (미르4 관련 주제로 미르4 공략 콘텐츠, 글&영상 모두 가능)

※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 1, 2, 3기에 참여하셨던 용사님들께서도 자유로운 지원이 가능합니다.


■ 신청 조건

 - 만 18세 이상의 미르4를 이용하시는 용사님 누구나

 - 본인이 운영하는 영상 플랫폼 및 SNS 채널(유튜브, 아프리카 TV,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보유하신 용사님

 -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 활동 기간 동안 매주 최소 3회(커뮤니티 게임 공략 게시글 1개 + 커뮤니티 자유 게시글 1개 + SNS 게시글 1개) 이상의 콘텐츠를 제작/업로드 가능한 용사님 


신청 방법

 - 아래 링크를 통해 양식에 맞게 모두 기재해 주시면 신청 완료!

※ 현재 모집이 종료되었습니다.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 4기 활동 안내

■ 혜택 안내

1. 활동 기간 중 주차별 활동 미션을 모두 달성하신 신룡 용사님께 구글 기프트 카드 총 300,000원 선물 지급

2. 활동 조건을 모두 달성하신 신룡 용사님들 중 총 5명의 최우수 신룡 용사를 선발하여 구글 기프트 카드 1,000,000원 선물 지급

 ※ 타인의 게시물 및 이미지를 도용하거나 콘텐츠의 퀄리티가 저조할 경우 미션 달성이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활동 조건

 - 매주 최소 3회(커뮤니티 게임 공략 게시글 1개 + SNS 홍보 게시글 1개 + 커뮤니티 자유 게시글 1개) 이상의 콘텐츠를 제작/업로드해 주세요. (글/영상)

 - 제작하신 미르4 관련 콘텐츠를 콘텐츠 업로드가 가능한 영상 플랫폼 및 SNS 채널에 공개 설정을 '전체 공개'로 한 후에 업로드해 주세요.

 - 게시물을 업로드하신 후 공식 커뮤니티에 꼭 공유해주세요.

   ※ 커뮤니티 내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공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서포터즈 활동 기간 동안 반드시 캐릭터 레벨을 40이상 달성해주세요.

   ※ 기존에 레벨 40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하고 계신 신룡 용사님들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 미르4에 대한 분석 또는 평가는 자유롭게 하셔도 좋습니다. 다만, 미르4 서포터즈에 걸맞은 콘텐츠 제작을 부탁드립니다. 

 - 서포터즈 활동 기간 동안 최소 1회 이상 '10테마 업데이트' 관련 콘텐츠를 업로드해 주세요.

 - SNS를 통해 업로드한 주 1회 콘텐츠는 게시글 업로드 후 링크를 메일(jimin@wemade.com)로 꼭 회신해주세요.

   ※ 과도한 비난성 콘텐츠는 지양해 주세요.


■ 서포터즈 박탈 조건

 - 활동 조건에 충족하지 않을 경우(서포터즈 선정 이후 업로드한 게시글이 없거나, 활동이 저조할 경우 )

 - 타인의 콘텐츠를 도용하거나 콘텐츠 내 비방, 욕설, 조룡, 비속어, 신체적/성적/특정 집단을 비하하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 콘텐츠 내 미르4 커뮤니티 운영정책, 게임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 서포터즈 당사자가 활동 기간 중 운영정책을 위반하여 서포터즈로서의 자격이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안내 사항

◎ 지원을 희망하시는 용사님 ! 꼭 확인해 주세요!

 - 지원 양식에 맞게 모두 기재하지 않거나, 작성한 내용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선정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서포터즈 선정 이후 활동 조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혜택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서포터즈로 선정되지 않은 용사님의 정보는 서포터즈 발표가 진행된 후 모두 파기됩니다.

 - 서포터즈 선물 수령 방법 및 관련 안내 사항은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본 서포터즈 운영은 미르4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지원이 주 목적이며,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자유로운 참가를 권장합니다.

 - 위메이드는 서포터즈가 제작/업로드한 콘텐츠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제작/업로드된 콘텐츠에 대한 모든 책임은 크리에이터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 서포터즈 혜택으로 지급되는 선물을 수령하시기 위해서는 필수 서류 제출(주민등록번호 및 등록증 사본 등)이 필요 및 요구될 수 있으며, 기한 내 서류 제출을 완료하지 않으실 경우 선물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는 세금신고를 위한 절차로 다른 목적이나 용도로는 활용되지 않음을 당부드리며 세금 신고와 보상 지급 후 즉시 파기합니다.

 - 추가 문의는 미르4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영업일 내에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미르4 이벤트 정책]을 따릅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