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표국 통행권 판매 개수 조정 안내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 입니다.


지난 2022년 4월 8일에 500일 서비스 기념 이후, 시간이 흘러 600일째를 앞두고 있습니다.


미르4가 이토록 긴 기간 동안 성장해나갈 수 있었던 것은 다름 아닌 용사님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항상 미르4를 아끼고 즐겁게 플레이 해주시고 계시는 모든 용사님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저희 미르4는 많은 용사님들께서 언급해주시는 문제(경쟁 콘텐츠의 활성화 비율 감소, 무차별적인 PVP 행위)를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미르4의 핵심 콘텐츠는 “전투와 전쟁”입니다. 

때문에 공정한 경쟁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위 내용과 같은 문제들은  공정한 경쟁을 훼손하거나 미르4의 재미를 감소시키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금까지 “문파 간 전투력 격차에 따라 전쟁 선포 시 소비되는 금화의 양을 증가시키는 정책”, “정복 서버 및 약탈전과 같은 경쟁 콘텐츠 업데이트” 등 다양한 방법의 해결책을 도입하였습니다.


그리고 600일을 맞이하는 7월에 맞춰, 미르4의 전투와 전쟁에 활력을 불어넣고 무분별한 서버 이동으로 전투와 전쟁의 긴장감을 훼손하는 상황을 개선하고자 표국 통행권의 판매 수량을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표국 통행권 변경 사항]


변경 아이템변경 전변경 후
표국 통행권매월 2장매월 1장


※ 다가오는 7월부터 표국 통행권 구매 가능 횟수가 매월 1회로 감소됩니다.

 

이번 조치를 통해 표국 통행을 전투와 전략에 맞춰 더욱 효율적이고 전략적으로 사용하셔서 재미있고 박진감 넘치는 미르4만의 전투와 전쟁을 이어나가실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용사 여러분의 말씀에 귀 기울여 보다 건강하고 재미있는 미르4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