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제 20차 비천공성전 후속 조치 안내(수정)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6월 26일(일) 발생한 비천 공성전 관련 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먼저, 6월 26일(일) 제 20차 비천 공성전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못한 점에 대해 깊은 책임감을 가지고 미르4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용사님들께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제 20차 비천 공성전이 시작되고 "공성전 지역에 입장을 하면, 게임이 강제로 종료되는 현상"이 발생하였고, 이로 인해 비천 공성전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못하고 수성 측의 승리로 종료가 되었습니다. 해당 문제는 게임 내 오류 사항을 수정하고 플레이 환경을 개선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해당 문제는 업데이트 통해서 수정될 예정입니다.

 

공성 및 수성 측의 모든 용사님들께 돌아가는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6월 26일(일)에 진행된 제 20회 비천 공성전의 결과를 유지하고 이를 위해 준비하신 공성 및 수성 측 문파에서 입찰에 사용된 재화를 모두 복구해 드리고자 합니다.

※ 문파자금은 공성입찰을 진행한 공성측에만 복구됩니다.


또한 공성전 참여를 위해 표국 통행을 하신 공성과 수성측 용사님들께 표국 통행권을 복구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도 공성전을 준비한 용사님들의 마음을 잘 알기에 공성전을 다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 개발사와 함께 심도있게 논의를 하였으나, 4주 단위의 정확하게 짜여진 일정에 따라 전야제 이벤트 - 공성전 - 공성전 보상기간이 진행되고 있어서, 임의로 변경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이 예상되어 부득이 공성전을 다시 시작하지 못하고, 경매 입찰 금액 복구와 표국 통행권을 지급하는 것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미르4의 핵심 콘텐츠인 비천 공성전에서 차후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을 철저히 정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매끄럽지 못한 비천 공성전 진행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를 드립니다. 



[복구 조치 내용]

1. 공성 측 문파에서 경매 입찰을 위해 소비된 문파자금의 복구

2. 6월 19일(일)부터 공성 및 수성을 위해 표국 통행을 이용하신 용사님들의 표국 통행권 지급

※ 표국 통행권은 6월 19일(일)부터 표국 통행을 이용하신 후 비천 공성전에 참여하신 이력이 존재하는 용사님에게 지급합니다.

※ 공성 측 문파에서 경매 입찰을 위해 소비된 문파자금과 소모된 표국통행권은 금일 중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미르4는 용사님들의 삶의 일부이자 오랜 시간을 들인 추억을 담는 곳이라는 점을 기억하며 책임감을 가지고 미르 대륙에서 보내시는 용사님들의 시간과 추억이 빛바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