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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슐샤 슈례기~개패치개패치 디스패치!! (5)

아니 뭔노옴노옴의 업뎃을 상향느낌만 살짝 흘려주구 "개"슈레기 패치를 합니까?


일반적인 알피지에서 전사가 1인 공격도아니고 기본 평타부터 스킬까지 광역먹고 들어가는 것도 웃긴거 쭈욱참고했는데


전사 광풍참인가? 이스킬은 첫타 맞아도 회피를 하던 뭘하던 나머지 횟수까지 다단히트 다처맞는데 

술사 강격이라고 범위지정해서 랜덤으로 때리는것도 웃겼는데 이걸횟수를 2타로 줄여버리는게 말이됩니까?


뭐?  술사는 다수의 적에게 광역 공격을 가하는 데에 특화된 직업입니다. PVP 부분에서 시전 시간으로 인하여 다소 효과가 떨어지는 스킬들을 개선하고 광역 메인 딜러로서의 장점을 더욱 부각할 수 있도록 상향 조정됩니다. 


이게상향임 랜덤으로 떨어져도 2타 이상 들어가는게 강격인데 이게 광역메인딜러 로서 딜이 충족이됩니까?


뢰인장? 7개체? 딜이 줄어들어? 7번 다들가는일이있을까요? 그나마 PVP 에서 1:1 뢰인장 강타콤보가  메인딜이고 그외 나머지타는 그나마 맞아도그만 안맞아도 그만인데 1타를 늘리자고 딜을 하향을때려?


사냥시에도 뢰인장 한방컷으로 잡히던 몹이 하향되고 피가남고  안그래도 술사는 몹리젠시 무적시간 때문에       스킬에 30%이상이 씨입씨입 혀대가지고 짜증나는데 이게 타수를 늘리고 딜을하향하는게 이게 맞는거입니까?


술사는 긴 스킬 시전 시간과 일부 적중시키기 어려운 스킬들로 인하여 전투의 효율성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 그와 관련된 부분이 상향 조정됩니다 


상향?  사아햐앙?  강격이 원안에 가까울수록 데미지가? 증가? 증가가되? 적중시키기 어려운스킬?을 상향을시켜?

이런 !%#!^@&@$&%&@  패치설명만듣고도 빡쳐있는데 겜접속하고 3배 빡쳐있다  퇴근해서 10배빡치게하네 --!!

좋게 좋게 갑시다  이게 상향입니까?  술사님들 우리 어떻해여?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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