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독 립 문파의 버그 악용제보 (11)

안녕하세요 미르4 유저분들

 

용비 04서버 독 립 문파의 버그 악용제보를 위해 글을 씁니다.

 

독 립 문파의 문파 기술 버그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공익과 독 립 문파의 제제를 위하여 알려드리니 사용하지 마세요)

 

문파를 탈퇴한 케릭터는 다른 문파에 가입할 때 문파 기술 협력 횟수가 초기화 됩니다.

하지만 A문파(자동가입이 아닌가입승인)에 가입 신청을 한뒤 로그아웃 후 10분정도의 시간이 지난 후 A문파의 문주가 가입승인을 하면 문파 기술 협력 횟수가 모두 살아나는 버그(이하 문파기술작업) 를 이용하여 비 정상적인 방법으로 문파 기술을 올렸습니다.

 

독 립 문파는 약 100~150개의 부케릭터를 이용하여 문파 기술 작업을 시행해 다른 문파보다 월등히 빠르게 문파 기술을 올렸습니다.

(대부분의 부케에는 아이디 끝에 v와 S2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현재 독 립 문파의 문파기술이 타 문파보다 약간 빠른정도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용비04서버 초기엔 땃쥐와 초월4,초월6문의 양강 구도였습니다.

 

하지만 초월쪽에서 용비4섭에서 철수한 뒤 생긴 문파가 독 립 문파입니다.

 

초월4 문파는 그떄부터 사용하지 않고 초월6문이 현 독 립 문파입니다

(현 초월 문파와는 관련이 없음을 알립니다.)

 

당시 초월6문은 다른 문파보다 월등히 느린 속도로 발전하고있었습니다. 본 문파인 초월4문에 대부분 문원들이 포진되어서 초월4문파만 키웠기 때문입니다. 

3주 정도 늦게 개발을 시작한 문파가 현제 가장 많은 문파기술달성도를 가지고있습니다

 

또 독립2문은 문파 기술 작업 시작 5시간만에 문파동맹까지 열어서 동맹을 맺는 아주 진귀한 상황을 보여주었습니다.

 

모두 문파기술작업 덕분이죠 (독 립 문파는 문파 기술 작업을 위해 문원은 40명대를 유지 합니다)

 

미르4에는 용옥을 사용하여 문파기술을 올릴수 있습니다. 이 용옥은 금화를 상점에서 사용해야만 얻을수 있는 표국주화가 필요하죠

 

이러한 버그를 악용하고 이에 대한 제보를 무시하는 미르4는 용옥을 왜 판매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운영정책 중 시스템 오류  버그 악용

'버그임을 인지하고도 반복적으로 이를 악용하여 시스템이나 서비스 또는 게임 환경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행위'

 

 따라   문파에 합당한 제제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글을 읽으신 분들은 버그 제보 부탁드립니다.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