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몽1 보아라 (4)

사과티비, 불효자, 이하 중립문 보아라~

인간쓰/레기들한텐 존칭 생략한다.

불효자 글쓰느라 고생 많았다~  근데 팩크가 없잖냐.. 형이 팩트만 체크해서 글 한번 쓴다.


1. 니들 천도2 서버만 3번째 막피로 들이댄다..(2번다 개털리고 도망 간게 몽1이고 .....)

2. 과거는 지우자~ 이번 쟁 원인은 신도림불가마였고~ 내가 몽1 가서 중립쟁건거 신도림이 한거 그대로 해준거다~

(동석이가 원정와서 지 누나니까  건들지 마라고 개/씨/부/렸으니까...)

3. 불효자 니 난테 귓해서 신도림 불가마 이제 식구 아니니까 쟁풀어달라~ 전창에 욕한거 미안하다~ (그래서 바로 쟁풀고 천도로 넘어왔디)

4. 지금 몽1에 남아있는 인원이 아직도 막피하니 천도2도 쟁걸겠다라고 니가 선포했다(대/가리가 있으면 생각이란걸 좀 하시고...시간제약 있는 사람들이였고 계속 싸우는 사람은 개인쟁으로 치부했어야지~ 어디서 정치질 한답시고 개개인을 서버쟁으로 몰고 가나?)

5. 지금 몽1 중립문이라고 떠들던 니들은 더 개/쓰/레기입니다~ ( 니들 하는짓거리를 좀보세요~ 어딜봐서 니들이 중립입니까?)


쟁? 투력으로 하는거 아니다...투력이 없지 근성도 없을거 같냐? 형이 지금 이시간부로 니들 때려 죽일수있으면 게임상에 어떤 제안도 다 수긍할꺼다..몽1 꼬장 1년동안 한게 자랑이라구 씨/부리냐? 형이 니들처럼 겜생이 아니고 현생이라 게임하는 시간이 얼마 안된다..대신 내가 자는 시간을 좀 줄여주마...누가 이기나 보자고 했냐? ㅎㅎ  내가 내일부터 몽1 재미지게 해줄라니까....ㅎㅎ

그리고 할말 있으면 지저분하게 전창질 하지 말고 전화해라~ 형은 대놓고 맞다이 좋아한다...언제든지 귓 주렴~ 전번 까줄께~


 마직막으로 니들 레인저 문주님한테 막피 피해서 왔다고 조용히 겜하고 싶으니 문파 팔아달라고 사기치고 문 구해서 쟁 걸었는데..레인져 문주님이 지금 얼마나 마음 아파하는지 아냐? 니들이 그걸 알면 사람이지.....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