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원스토어 20% 할인쿠폰 지급 프로모션 안내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원스토어에서 용사님들께 드리는 20% 할인 쿠폰 지급 프로모션에 대하여 관련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안내드리는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스토어 20% 할인 쿠폰 지급 프로모션


■ 이벤트 기간

  - 2021년 11월 19일(금) 00시 00분 ~ 2021년 11월 21일(일) 23시 59분까지 3일간

 ※ 쿠폰 유효기간은 11월 21일(일) 23시 59분까지입니다.


■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프로모션 대상 게임을 신규 다운로드하거나 아이템을 구매하면 대상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이 자동 지급됩니다.

  - 원스토어에서 대상 게임을 이미 다운로드하셨다면 이벤트 기간 중 결제를 진행하셔야 쿠폰이 발급되며, 그 이후 결제부터 발급받은 쿠폰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미르4를 포함한 이벤트 대상 게임을 통틀어 인당 10회까지 쿠폰 발급 및 적용이 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 원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관련 문의는 원스토어 고객센터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원스토어 고객센터: 원스토어 앱 > MY > 고객센터 > 원스토어에 문의하기


▶ 원스토어 20% 할인 쿠폰 프로모션 바로 가기 ◀


■ 유의 사항

 - 본 이벤트는 원스토어 회원에 한해 인당 10회까지 참여 가능합니다.(프로모션 참여 대상 게임 모두 합산 10회)

 - 원스토어에서 대상 게임을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다운로드 또는 아이템을 구매하면, 대상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이 자동 지급됩니다.

  (이벤트 기간 전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했던 게임을 다시 다운로드 혹은 업데이트하시는 경우는 신규 다운로드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쿠폰은 대상 게임 아이템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결제 창에서 사용하실 쿠폰을 선택 후 적용하셔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미르4 PC버전, 원게임루프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 지급된 쿠폰의 내용 및 유효 기간은 다음의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유효 기간이 경과하면 자동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으니 반드시 기간 내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쿠폰 상세 내용 및 유효기간 확인 : 원스토어 앱 > MY > 내 쿠폰)

 - 아이템 결제 시 지급된 리워드 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 한해 구매 취소 가능하며, 그 경우 지급된 리워드 쿠폰은 모두 회수 처리됩니다.

  (결제 시 지급된 쿠폰, 캐쉬 등의 리워드 회수를 할 수 없는 경우 구매 취소는 불가합니다.)

 - 본 이벤트는 회사 내부 사정에 의해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조기 종료 시 이벤트 미참여에 대한 배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 본 이벤트 참여로서 지급된 쿠폰은 양도 및 재판매 등 일체 거래 불가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 당첨 취소 및 손해 배상 청구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 참여 후 원스토어 탈퇴/재가입, 원스토어 로그인 계정(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T store ID) 변경/로그아웃, 번호 이동, 핸드폰 번호 변경, 휴대 전화 번호에서 ID 회원으로 전환 등이 발생할 경우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고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재지급은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문의 : 원스토어 앱 > MY > 고객센터 > 원스토어에 문의하기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