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유게시판

신세계 화산파는 몽촌1섭 중립 막피를 멈춰주세요!!! (4)

신세계 화산파는 몽촌1섭 중립 막피를 멈춰주세요!!!


신세계 화산파 승인하에 장로 용이가 무도하게도 중립막피와 학살을 일삼고 있습니다!!

삼다이 장사치를 내세우고 몽촌1섭 막피중인 신세계 화산파는 서버가 탐나면 공성을 할것이지 중립 막피를 멈춰야 합니다!!!


전후 사정은 이렇습니다.

본캐가 삼다이라는 장사치가 10/25일 일요일밤에 왕찐이라는 캐릭으로 몽1섭에 나타나서, 몽1섭 월냥문파가 천도3섭 3개 문파에 쟁 지원을 했다는 이유로, 몽촌1섭에 이전와서 월냥 세금을 박살내겠다며 모든 비곡 모든 캐릭 막피를 시작했습니다. 이 때 중립 여러분의 사냥과 필드자사는 건드리지 않겠다 전챗하더니 전부 새빨간 거짓말이었습니다!


혼자 막피하다 역부족인지 동생이라는 캐릭들을 불러오겠다 하더니, 몽촌1섭 전체를 망섭으로 만들겠다 섭이전은 지능순이라 떠들어대면서 불러온 것들과 비천현 초저렙존까지 중립문파고 뭐고 싹 다 쟁을 걸고 무분별한 막피를 몇일째 하고 있습니다.  


참교육이 빌려줬다 하는 [레이븐]문파를 달고서, 천도1섭에서 온 참교육천도11 문파소속 [기린초], [볼링], 천도4섭에서 온 신세계A 문파소속 [비 나] 캐릭들은 몽촌1섭 모든 필드, 모든 중립 캐릭 학살에 눈이 뒤집혀 막피를 일삼고 있으며, 삼다이 장사치는 비곡 썰자, 통제 하느라 바쁩니다! 그러면서 흑철은 자기한테 사면 된답니다...  슈레기 맞는 것 같습니다!!


어제 저녁 삼다이가 부캐 왕찐으로 전챗하는 말이 "내가 신세계 문탈을 하고 몽1 막피를 하겠다 하니, 신세계 화산파 운영진 5명 정도가 회의 후에 문탈하지 말라했고 인원도 2명 파견해 줬다"고 했습니다!


운영진 중에 기린초가 그렇게 말했다고 지목했고, 그 기린초 캐릭으로 몽촌1에 와서 지금 중립막피 하는 넘은 "용이"라는 화산파에 오래 있던 장로입니다. 


이번 몽촌1섭 망섭만들기는 삼다이라는 장사치 혼자 깽판치겠다는 단순한 해프닝이 아닙니다!!  운영진 회의를 거쳐 결정한 신세계 화산파의 의도된 중립막피입니다!!!!


신세계 화산파 운영진 승인하에 장로가 중립막피, 학살을 일삼고 있습니다!! 

비열하고 추접한 집단 신세계 화산파는 몽촌1섭 중립 막피를 멈춰주세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