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이벤트 참여

11월25일 전설의시작! 미르4 기대평입니다. (0)

안녕하세요 미르4를 기다리고있는 수많은유저중 한명인 치즈입니다.


안그래도 최근 할게임도없고 나와도 대부분 다 양산형게임들뿐이라 미르4를 정말 기다리고있었는데요


쇼케이스를 봐서그런지 빨리 더 하고싶어진기분입니다ㅠㅠ


미르4의 장점은 정말많죠.. 비곡전투, 프리루팅, 서예지..(?) 등등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기대중인요소를 선택하자면


■첫번째 휴대폰&PC를 활용한 멀티플랫폼!■




PC로도 즐길수있고 휴대폰으로도 즐길수있어 장소에 제한적이지않고, 어디서든 즐길수있는 게임인점이 정말 좋은부분으로 느껴졌습니다.

CBT를통해서 어느정도 유저유입에대한 최적화도 끝냈을거라 판단해 기대중입니다.



■두번째는 유저와의 소통과 지속적인 유지!■



CBT때 유저들의의견(전투시스템,밸런스,타겟리스트,성장컨텐츠 개선&반영등등..) 중국 양산형게임들과 달리 지속적으로 의견을 반영,소통, 유저들과 꾸준히 성장해가는모습이 기대가됩니다!


■세번째 제약이없는 파밍구조와 금난전권 시스템■





낮은등급의 아이템으로 상위아이템을 얻을수있는점이라던가 노력정도에따라 최상위템까지 노려볼수있는 시스템구조 금난전권을통한 작업장에대한 시장경제붕괴에대한 미연의방지!


일반 유저가 생각하기에도 경제와 관련된 사안은 단기간에 해결하기는 쉽지가않은것이 사실이며 잘못조치를할경우 심각한 문제를 야기할수있기때문에 금난전권의 시스템은 정말 매력적인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금난전권 시스템덕분에 비정상적인 거래는 미연에 방지하고 거래아이템의 가치는 오르는점이 기대됩니다!




끝으로 쇼케이스 후반부에 "첫 캐릭터를 어떤직업으로 할지 사냥을 계속해서 레벨업을 할지 채집과 채광을통해 돈을 벌지 또는 문파에 들어가 여러유저들과 어울릴지 아니면 강자가될지는 유저의 선택입니다."라는말씀이 엄청 가슴에 와닿았습니다.

이제 오픈까지 일주일도 안남았네요! 많은유저가 정말 손꼽아 기다리고있는게임 빨리 해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