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미르4 1주년 전야제] 1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안내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11월 11일(목) 업데이트 점검 이후부터 11월 25일(목) 업데이트 점검 이전까지 단 2주일만 진행되는 이벤트!


대성공 확률은 3배! 올리고, 제작 및 강화 비용은 절반! 그리고 암시장 소환 365동전에 체험해 보세요~

그리고 소환에서 금화 소비를 통한 소환 시 표국주화를 기존보다 3배 상향하여 지급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 장비 제작을 진행하시면 '대성공' 기회가 3배 상향되며, 제작과 강화에 소모되는 재화 및 아이템이 50% 감소, 암시장 소환 할인, 표국주화 2배 상향이 되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2021년 11월 11일(목) 업데이트 점검 이후 ~ 2021년 11월 24일(수) 24시까지 단 2주일!

■ 이벤트 내용 

  Event 1. 이벤트 기간 중 장비 제작 시 대성공 확률이 기존의 3배 상향 조정됩니다.

  Event 2. 이벤트 기간 중 장비 제작 시 소비되는 생명의 정수 / 반짝이는 가루가 50% 할인됩니다.

  Event 3. 이벤트 기간 중 강화 시 소비되는 흑철, 동전 비용이 50% 할인됩니다.

  Event 4. 이벤트 기간 중 상점 → 암시장 소환 내 동전 상품 9종의 가격이 365동전으로 하향 조정됩니다.

  Event 5. 이벤트 기간 중 상점 → 소환 내 (용의 재료, 정령, 무공 비급서, 용의 비늘, 용의 가죽, 용의 뿔) 총 6종 상품의 금화 소환 시 표국주화를 기존의 2배를 지급합니다.


※ 대성공 확률 증가, 장비 제작 할인, 강화 비용 할인, 암시장 소환 할인, 표국주화 2배 지급은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적용됩니다.


2주간 진행하는 본 이벤트를 통해 더욱 빠른 성장의 기쁨을 누려보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