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원스토어 독도의 날 맞이 퀴즈 이벤트 안내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원스토어에서 10월 25일(월)부터 10월 27일(수) 23시 59분까지 진행되는 독도의 날 맞이 퀴즈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관련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독도의 날 맞이 퀴즈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2021년 10월 25일(월) 00시부터 2021년 10월 27일(수) 23시 59분까지


■ 이벤트 참여방법

  1.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퀴즈의 정답을 맞춰주세요.

  2. 퀴즈의 정답으로 쿠폰 번호를 완성하세요.

  3. 완성된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20% 할인 쿠폰 3장을 드립니다.


 

[독도의 날 맞이 퀴즈 이벤트 바로가기]


■ 유의 사항

  - 본 이벤트는 원스토어 회원에 한하여 기간 내 1일 1회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 본인 인증된 회원에 한하여 참여 가능합니다.

  - 완성된 쿠폰 번호를 원스토어 앱 > 하단 메뉴바 중앙 혜택 or 우측 마이 메뉴 > 쿠폰/포인트/캐쉬 등록창에 입력 혹은 원게임루프 > 혜택 > 쿠폰/캐쉬/포인트 등록창에 입력 시 인당 1회 지급됩니다.

  - 쿠폰은 ONE store 게임(및 게임 아이템) 구매에 사용 가능하며, 일부게임은 쿠폰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결제창에서 반드시 쿠폰 적용여부를 확인하세요.

  - 본 이벤트는 원스토어 결제 상품에 한해 적용되며 외부 결제 상품은 제외됩니다.

  - 게임 할인 쿠폰의 유효기간은 지급일 당일까지이며, 유효기간 만료 시 자동 소멸되고 재지급은 불가합니다. (유효기간 확인 : 원스토어 앱 > 하단 메뉴바 우측 마이 메뉴 > 쿠폰 혹은 원게임루프 > 마이 > 내쿠폰)

  - 아이템 결제 시, 결제 창에서 사용하실 쿠폰을 선택 후 적용하셔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 쿠폰함에서 삭제한 쿠폰은 복구 되지 않습니다.

  - 참여 후 리워드 지급 전 원스토어 탈퇴, 원스토어 로그인 계정(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T store id)변경/로그아웃, 번호이동, 핸드폰번호 변경 등이 발생할 경우 리워드가 정상 지급되지 않을 수 있고 재지급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는 회사의 내부 사정에 의해 별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조기 종료 시 이벤트 미참여에 대한 배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되며, 당첨된 후에도 당첨 취소 및 손해 배상 청구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문의: 원스토어 앱 > 하단 메뉴바 우측 마이 메뉴 > 고객센터 혹은 원게임루프 > 마이 > 고객센터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