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원스토어 선착순 행운 쿠폰 프로모션 정보 안내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원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선착순 행운 쿠폰 프로모션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안내드리는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스토어 선착순 행운 쿠폰 프로모션

■ 이벤트 기간

 - 2021년 10월 11일(월) ~ 2021년 10월 12일(화) 오전 11시, 오후 5시 선착순 쿠폰 발급


■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중 오전 11시, 오후 5시마다 선착순으로 게임 할인 쿠폰 1종을 랜덤으로 지급합니다.(10%, 20%, 30% 중 랜덤)

 - 본 이벤트는 원스토어 회원에 한해 시간대별 인당 2회 참여 가능합니다.

 - 획득하신 쿠폰의 유효기간은 쿠폰 발급일 당일 23시 59분까지입니다.(쿠폰확인 : 원스토어 앱 '내 쿠폰')

 ※ 알뜰폰 및 국내통신사에 가입되지 않은 단말, PC버전 게임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이벤트 참여 및 쿠폰 사용이 제한됩니다. 

 ※ 통신사별 선착순 수량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 아래와 같은 경로로 접속하시면 행운 쿠폰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 경로: 원스토어 앱 실행 > 게임_추천탭 > 상단 배너 중 [두근두근 어떤 쿠폰이 나올까?] 배너 클릭


■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ONE store 회원 대상 시간대별 인당 2회 참여 가능합니다.

 - 알뜰폰 및 국내통신사에 가입되지 않은 단말, PC버전 게임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이벤트 참여 및 쿠폰 사용이 제한됩니다.

 - 통신사별 선착순 수량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지급된 쿠폰의 유효기간은 지급 받은 당일 23시 59분까지 입니다. (쿠폰 확인: 원스토어 앱 '내 쿠폰')

 - 지급된 게임쿠폰은 원스토어 결제 상품에 한해 사용가능하며 외부 결제 상품은 제외됩니다. (외부 결제 게임 확인방법: 게임 다운로드 페이지에 [외부결제]로 표시)

 - 지급된 게임쿠폰은 일부 게임에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 불가 게임의 경우 결제창에서 해당 쿠폰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 지급된 게임 쿠폰은 원스토어 게임구매, 게임 아이템 결제시 결제 창에서 사용하실 쿠폰을 선택 후 적용하셔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 지급된 쿠폰은 유효 기간이 경과하면 자동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으니 반드시 기간 내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결제 취소는 결제시 지급된 리워드(캐쉬류, 쿠폰 등)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 한해 구매 취소 가능하며, 그 경우 지급된 리워드는 회수 처리됩니다.

 - 본 이벤트는 회사의 내부 사정에 의해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 참여로 지급된 리워드는 양도 및 재판매 등 일체 거래 불가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 별도의 제재 및 손해 배상 청구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 참여 후 원스토어 탈퇴, 원스토어 로그인 계정(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T store id)변경 또는 로그아웃, 번호이동, 핸드폰번호 변경 등이 발생할 경우 캐쉬 재지급은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에 관한 문의는 원스토어 앱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