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유게시판

사냥터 개선안 건의 (4)

사냥터 몹들에 대한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단순히 공격력 높고 치명 높고 원거리 클래스일수록 이득 보는 현 시스템이 아닌


근접클래스도, 방어형클래스도 

일반 사냥 만큼은 차별없이 사냥 할 수 있도록이요


전사, 무사, 도사, 술사 모든 클래스가

위상전환은 무조건 석궁사로 해서

사냥용 캐릭을 가지는것이 당연한 현 시스템을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


예를들어

특정 몹들은 원거리 공격에 저항이 높고

근접 공격에 약해서

전사 무사의 사냥속도도

술사 석궁사를 따라갈 수 있다거나


특정 몹들은 물리공격 저항력이 높은대신

술법공격에 약하거나

혹은 술법공격 저항력이 높은대신

물리공격에 약하거나


특정 몹들은 스턴, 

또 다른 특정 몹들은 넉다운,

또 다른 특정 몹들은 약화 및 스킬공격을 가해서

방어형 아이템과 정령보물 위주로 갖춘 클래스들도

사냥속도를 따라갈 수 있다거나 하는 방식으로요

(물론 이런 몹들은 여러몹들이 몰린다거나 경험치를

더 주는 등)


모든 게임의 기본은 사냥에서 시작되는 만큼

클래스의 다양성이나

아이템 및 정령보물, 마석등의 다양성이 늘어나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