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제 8회 비천 공성전 라이브 생중계! 영웅집결 다시보기 용사티비 댓글 이벤트 당첨자 발표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GM서량 입니다.


지난 8월 22일(일) 진행되었던, 비천 공성전 라이브 생중계! 영웅집결 방송 시 안내 되었던 댓글 이벤트 당첨자를 안내드립니다.

많은분들의 참여로 신중을 기하여 당첨자를 선정하였으며, 당첨자 정보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방송 진행 당시 준비된 이벤트 상품 외 추가로 허준 진행자님께서 언급했던 용사님들중 당시 선정되었던 분들의 캐릭터 정보가 확인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관련하여 추가로 상품 발송이 예정되어 있으니 대상자분들께서는 용사티비 "[미르4] 8회차 비천공성전 라이브 생중계! 영웅집결 - 다시보기" 영상 하단 댓글에 용사님의 서버 와 대표캐릭터 닉네임을 2021년 9월 6일(월)까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반드시 당시 유튜브에서 언급되어 선정되신 유튜브 닉네임으로 남겨주셔야 됩니다.)


■ 이벤트 당첨자 안내

상품명유튜브 닉네임서버대표 캐릭터명
갤럭시폴드II
평*비천01도**
썽*도관02불싸***
구글기프티카드 5만원권
주*천도01수*
김**사북03ST***
깡*천도03쥬*
흠*용비01지호***섯


■ 경품 발송 안내

이벤트에 당첨되신 용사님들께는 별도로 '당첨 안내 쪽지'를 2021년 8월 31일(화)까지 순차 발송 예정입니다. 


반드시 쪽지를 확인하신 후, '2021년 9월 6일(월)까지'쪽지로 안내 드린대로 진행해주셔야 경품 발송이 완료됩니다.


[이벤트 주의사항]

-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당첨이 가능하며, 동일 이벤트에 대한 중복 당첨이 확인될 경우 이벤트 발표 후에도 당첨이 취소됩니다.

- 상품 지급은 당첨자 정보 수집 기간이 종료된 후 순차 발송됩니다.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게시글 및 댓글의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미르4 이벤트 정책]을 따릅니다.


계속해서 진행될 미르4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