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화산파의 공지 내용의 목적을 생각하여 중립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시각. (2)


1. 매주 토요일. 주 1회 보스 레이드 중립데이

- 매주 토요일 하루 동안 모든 보스 레이드는 중립분들께 제공하고자 합니다.

- 누가 드시던 간에 화산파에서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목적: 중립끼리 먹게되면 자연스럽게 상자싸움이될것이고, 중립연합을 망가뜨려 자기들끼리 싸우도록함으로써 중립이 라인에 대한 불만 감소시키고자함.

답변:우리 사북2 중립들은 중립 문주 형님들끼리 지속적으로 연락해온것으로 알고있음. 절대로 서로 싸움을 피해야할것으로 보임. 


2. 매주 목요일 생령의 습격 컨텐츠. 각 비곡 보스방(센터) 레이드 중립의 방

- 이 또한 누가 드시던 간에 화산파에서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목적: 방3개만 내주고 나머지 12개는 우리꺼야!

답변: 왜 방 3개만 주나요? 라인 갑질아닌가요? 중립과 소통하려고한다면서요.. 소통하는게 아니라 통보만 하고자하는건가요?


3. 중립문파 문주님들은 화산파 장로진분들에게 귓 주시면 사북2섭 문주 오픈톡방 초대하여 자유롭게 소통 가능한 자리를 만들겠습니다.

목적: 우리 이렇게할껀데 너네들 말 안들으면 알지?

답변: 네네~


4. 저희 화산파는 중립문파분들에게 첫 문파원정, 첫 토벌, 첫 보스토벌 클리어 도움드리겠습니다.


목적: 어차피 우리 토벌이랑 보토돌껀데 너네 한두명 끼워줄게 고마워해^^

답변: 중립고투분들이 종종 투력제한없이 토벌팟 보토팟 만들어주시고 전체글띄워주심


5. 마방진,비정봉 안내

- 훈련의방 - 자유 겹사 가능

- 경험치방 및 비정봉 선공몹 자리 - 자리싸움 밀어내기가 필요할시 PK 가능하되 무분별한 PK는 하지않겠습니다.

  선공자리가 아닌 지역에서 PK 또는 자리싸움 도중 추격하여 불필요한 PK를 하지않겠습니다. 

- 중립분들이 먼저 잡고 있는 보스는 스틸하지 않습니다. (기연퀘스트 및 의뢰시 귓으로 소통하에 진행)


목적: 경방은 다 우리꺼. 중립오면 죽이고(밀어내기) 내가하면되징 대신 너네보고 하지말란 말은 안할게^^

답변: 난 이미 훈방사냥중. 혹시나 내가 경방 자사중이면 귓이라도 넣고 죽여주셈.. 기분은 덜상할거같네...


공지글에 대한 종합적으로 바라봤을때 개인적인 의견

딱 이전 라인들이랑 다를바가 없는데...

그중에서 이전 행운비 애들이 대표적임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