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미르4 CBT 방역 간담회 후기 (11)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


용사님들 안녕하세요! GM은실입니다.


용사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11월 8일 일요일에 진행되었던 미르4 CBT 방역 간담회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준비가 다소 미흡했음에도 너른 마음으로 양해해주시고 기다려주신 간담회 참석 용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 은실 또한 간담회 자리에서 용사님들과 직접 소통할 기회가 있었는데요. 코로나 19 및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하여 간담회 자리에 참석하지 못하여 아쉬워하실 용사님들을 위해 생생한 간담회 현장 사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간담회의 핵심은 Q&A 시간이라는 것은 잘 알고 계실텐데요! 평소 용사님들께서 많은 문의를 주셨던 출시일에 대해 간담회 참석 용사님께서도 질문을 주셨답니다. 아쉽게도 명확한 출시일을 공개하진 못했지만, 곧 안내 드릴 예정이라는 답변을 드렸었답니다.


조금 더 자세히 설명 드리자면, 현재 미르4는 CBT 진행 후 용사님들께서 전달 주셨던 다양한 의견을 종합하여, 서비스 안정화 및 콘텐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최종 담금질 중에 있습니다.


미르4는 2020년 11월 내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현재 용사님들을 정식으로 찾아뵐 가장 좋은 출시일 선정을 위하여 깊이 고심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멀지 않아 특별한 자리를 통해 정식 출시일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용사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미르4에 대한 애정과 관심으로 정식 출시를 고대하고 계신 모든 용사님들께 감사의 인사 전해드리며, 미르4 운영진 일동은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하여 미르 대륙을 찾아주실 용사님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