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올림포스 연합의 통제에 관한 청순가련 문파 입장문 (9)

안녕하세요. 청순가련 문파 백두산 입니다.

본 글은 문주님의 전권을 양도받아 작성하며 모든 문파원과 동일한 의견임을 먼저 밝힙니다.


먼저 본인은 1월즈음 미르4 몽촌04서버에서 게임을 시작한 라이트 유저 입니다.


본 문파는 서버 내 마방진 6층 (경험치방), 7층 전체 구역 / 비정봉 6,7층 전체 구역 사냥을 통제한다는 

올림포스 연합의 뜻에 반한다는 입장을 명백히 알려 드립니다.


게임 내 강한 케릭터들이 점령전으로 이득을 가지고 레이드 보스 보상 상자로 이득을 가져가는 건

당연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허나 중립 유저들도 사용해야 하는 공간인 마방진 비정봉을 통제 하는것은 

중립 유저의 레벨업을 통제하는것과 같은 행위로 보여 집니다. 

본인들의 레벨업 편함을 위해서 중립 유저의 레벨업을 포기함을 만드는 그 불합리함은 받아 들일수 없기에

본 청순가련 문파는 서버 내 사냥 구역 통제가 없어지는 그 날 까지 연합의 통제에 싸울 것을 알려 드립니다.


아울러 여러 중립 문파 분들께 호소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본 청순가련 문파는 중립의 문파 였습니다. 

전력 10만 이상이 몇 분 있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이런 불합리한 상황을 좌시하지 않겠습니다.

다른 중립 분들은 레벨업 하시면서 정말 중요한 사냥터인 마방진 비정봉 사냥을 포기 하실겁니까?

연합 내 강한 케릭터 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여러 유저 분들이 함께 해주신다면 

게임 할만한 서버를 만들어 갈수 있습니다.

올림포스 연합의 공지글 보세요. 저게 협조 글로 보이십니까? 제 눈에는 협박으로 밖에 안보입니다.

함께 게임 할만한 서버를 만들어 주시길 읍소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_ _



★ 청순가련 문파는 본 전쟁에서 승리하여도 서버 내 어떠한 특혜도 받지 않는 중립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