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정령 특별소환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10)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르 대륙을 험하는 사님들을 위한 내서로 찾아뵙게 된 GM서량 입니다!


정령 특별소환 이벤트는 신규 영웅정령 '화염요마 비요호'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보다 많은 용사님들이 '화염요마 비요호'를 만나볼수 있게 준비한 이벤트입니다. 

처음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용사님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이렇게 서량이 나서 안내드리오니 잘 읽어봐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신규 영웅 정령을 좀 더 쉽게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정령 특별소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령 특별소환 이벤트(화염요마 비요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용사님들과 만나게 될 신규 영웅 정령 '화염요마 비요호'를 더 높은 확률로 획득 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이벤트 기간

  • 2021년 6월 2일(수) 정기점검 이후부터 ~ 2021년 6월 9일(수) 정기점검 이전까지

상점 > 소환 > 정령 특별소환으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이 이벤트 전용 정령 특별소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동 후 우측 하단(빨간박스) 에서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정령, 이벤트 종료일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이벤트 기간 중 정령 특별소환 페이지에서 소환을 진행하면, 고급, 희귀, 영웅 등급의 정령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영웅 등급 정령 획득 시 특별소환 대상으로 지정된 '화염요마 비요호'를 획득할 확률이 기존의 일반 소환에서보다 높게 설정 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특별소환에 고정된 영웅 등급의 정령은 기존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어 신규 정령을 획득하고자 한다면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해 '화염요마 비요호' 를 획득 해 보시기 바랍니다.

획득 확률에 대해서는 미르4 확률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확률표 바로가기)


■ 이벤트 주의사항

  - 정령 특별소환은 일반소환과 동일하게 금화, 소환권으로만 소환 가능합니다.

  - 정령 특별소환에서도 소환 진행 시 '신룡의 약속 포인트' 가 적립되지만 일반 정령소환과는 별개로 카운팅 됩니다.

  - 정령 특별소환 페이지는 이벤트 기간에만 진행이되며, 이벤트가 종료되면 신룡의 약속 포인트도 소멸됩니다.

  - 정령 특별소환 페이지에서 소환 진행 중 영웅 등급의 정령을 획득할 경우 모아두었던 약속 포인트는 초기화 됩니다.

  - 정령 특별소환 페이지에서 약속 포인트를 모아 소환 카운트가 발생하면 '화염요마 비요호' 를 확정으로 소환할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