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MIR4 X Google Play 기프트카드 제휴 이벤트 질문에 대한 안내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2021년 5월 13일(목) 00시부터 2021년 5월 26일(수) 24시까지 진행하는 MIR4 X Google Play 기프트카드 제휴 프로모션 이벤트와 관련된 추가 안내 드립니다.


[이벤트 바로가기]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 드리는 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1. 기프트 카드는 어떻게 충전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A. 이벤트 기간 내 대상 구매처를 통해 구매한 기프트 카드여야만하며, 아래의 과정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 이벤트 기간 내 대상 구매처에서 구매한 기프트 카드를 준비합니다.  

2) Google Play에 로그인 합니다.

3) Google Play 우측 상단의 '계정' 정보를 클릭하고, 하단 메뉴들 중 '결제 및 정기 결제' > '기프트 코드 사용' 클릭 후 코드 사용 메뉴로 이동합니다.

4) 기프트 카드 뒷면의 16자리 코드를 입력하여 카드의 금액을 충전 한 후 '리워드 보기'를 클릭하여 보상 내역을 '확인'하고 '열기'를 클릭합니다. 후 게임이 실행되며, 게임 진입 후에 우편함에서 보상 우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2. 기프트 카드 금액은 충전은 되었는데, 리워드 창이 닫혀서 보상을 받지 못했습니다. 

A. '리워드 보기' 항목에서 바로 보상을 받지 못한 경우 Google Play 계정 정보 > '알림 및 혜택' > '혜택' 메뉴를 통해 '사용되지 않은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면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Q3. 기프트 카드를 충전하려고 코드를 입력하면 "사용하려는 항목이 이미 라이브러리에 있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용되지 않습니다.

A. 해당 오류 메시지는 직전에 코드를 입력하고 게임 실행 없이 바로 다시 코드를 입력할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이 경우 게임을 실행하여 지급된 보상이 우편함으로 도착한 것을 확인한 후에 다시 기프트카드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Q4. 미르4가 실행되어 있는 상태에서도 기프트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A. 미르4가 실행된 상태에서 기프트 코드를 입력해도 게임 내 우편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만약, 기프트 카드를 충전하고 '리워드 보기' 를 통해 보상을 확인했음에도 게임 내 우편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게임을 재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Q5. 기프트 카드를 충전하고 '리워드 보기'로 보상을 확인하고 게임을 실행했는데도 게임 내 우편이 오지 않습니다.

A. 정상적으로 보상을 획득하였음에도 게임 내 우편이 도착하지 않는 상황은 Google Play와 미르4 이용에 다수의 계정을 사용하여 계정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이 경우 구글 플레이에서 충전한 계정과 게임에서 로그인 한 계정이 동일한지 확인해주시길 바라며, 보다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는 Google Play에서 'Google 계정 관리' 메뉴를 통해 다른 구글 계정들을 삭제 후 게임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Q6. 기타 구글 기프트 카드 사용 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A.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구글 기프트카드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바로 가기]


Q7. 알림 및 혜택에서 프로모션 코드 사용을 눌렀으나 "이미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메시지가 출력되면서 우편으로 지급되지 않습니다.

A. 현재 설치되어 있는 미르4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하신 것인지 확인 바랍니다. 다른 스토어(갤럭시 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한 앱에서 발생될 수 있는 문제이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미르4를 다운로드 후 실행하여 기존 사용하셨던 계정으로 로그인 후 우편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