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아래 미르면장이 쓴글에 대한 반박글 !! (11)

이 글을 읽으시는 분이 몇명 않되겠지만.. 참 어이가 없어서 반박글을 남깁니다.

저희 크리스탈 문파는 쟁이란걸 한번도 해본적도 없고 필드 PK 뿐만 아니라 비정봉이나 마방진에서도 쓸데없는 PK는 금지시키고 있습니다.  


문제의 발단은 크리스탈 문파의 나이 형님과 꽃휴 문파의 아오지광부 라는 캐릭에서 부터 시작됬는데요..


자세한 내막은 알지 못하므로 제가 왈가왈부 할 내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 뒤에 유혈천이 꽃휴 문파의 문주로 가서 저희 크리스탈 문파에 쟁을 걸었습니다.

서두에 말씀드린바와 같이 저희는 쟁을 한번도 해본적도 없고 싸움 자체를 싫어해서 황당하기도 하고 어떻게 대응 할지도 몰랐습니다.


쟁을 걸고 저희 문원들이 죽어나가니까 저희는 유혈천을 잡으려고 모드를 적대모드로 해 놓고 찾기 시작했습니다.

모드를 바꿔야 PK가 가능하다고만 생각한거죠.. 


유혈천을 찾다가 적월미궁에서 왼쪽 유저리스트에 유혈천이 발견됬습니다.


제가 컨트롤도 미숙하고 해서 왼쪽에 리스트에서 유혈천을 클릭하고 스킬을 써버렸습니다.


하필 그곳이 미르면장이 자사를 하던 곳이었습니다.


광역스킬 한번에 미르면장을 공격해 버렸고 몹들이 몰리는것을 보고 저는 아차 싶어서 얼른 그자리를  떠서 유혈천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때 까지는 미르면장이 죽지 않은것을 확인 했기 때문에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그 뒤에 미르면장으로 부터 귓말이 오고 나서야 아 나때문에 죽었구나 하고 생각했죠..


그래서 제가 잘못한건 맞으니까 정중히 사과를 했습니다.. 몇번이고 몇번이고.. 죄송하다고 죄송하다고.. 쟁이 걸려서 유혈천을 찾다가 실수 했다고...


그때 미르면장이 쟁중에 왜 적대로 해 놓냐고 해서 원래 적대로 해야 PK가 가능한거 아니냐고 물었습니다.


쟁중에는 평화모드로 해 놔도 쟁걸린 문파와는 PK가 가능하다는 것을 그때서야 알았습니다.


하지만 미르면장은 그걸 모르는게 말이 되냐며 거짓말 하지 말라는 식으로 응대 하더군요..


그때까지도 제가 잘못 한거니까 계속 죄송하다고만 사과했습니다..


얼마 후에 유아독존으로 부터 쟁이 걸려오네요..


참 어이 없고.. 화가 나서 미르면장에게 귓말로 한 내용이 아래 미르면장이 스샷 첨부한 내용입니다.


지금까지 문제 해결을 위해 사과 한 내용은 쏙 빼고 열받아서 사과 물어내라고 한 내용만 쓰윽 올려버리네요..


이상 전후 사정이었습니다.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