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여러분들 비천련가문파 행동 공감하시나요? (67)


안녕하세요. 현재 막피로 인해 많은 유저분들의 분통감에 저도 동감해 글 한번 올려 봅니다.

현재 상황은 비천련가 문파에서 무분별한 막피를 하는 상황인데요.

그 이유가 어이없네요... 

 

1. 마방/비정봉의 자리 싸움? - 이건 모든 문파가 허용되는 거 아닌가요?

2. 생령의 습격? - 이 것도 라인을 위한 콘텐츠라고 많은 유저들한테 욕은 위메가 먹고 있는데요?

3. 서버를 살려 보자는 생각? - 이건 위메의 몫 아닌가요?ㅋㅋ 지금의 행동으로 어떤 공감을 얻고 싶은 건가요?

 

지금 제 생각은 보스탐도 하고 싶고, 콘텐츠도 즐기고 싶은데, 쟁에선 밀리고...

이미 라인에 반기는 들었고 중재도 안되니, 그냥 화풀이 아닌가요?

 

중립으로 보스탐도 하고, 보물 상자도 다 먹고, 자사로 광랩하고... 성왕 라인이 이렇게 냅둔다고 하면요...? 나중에 자신들한테 칼로 되돌아 올 수도 있는 건데요? 자신들의 세력 커지면 독식하고 싶고, 성 욕심나고 모두 생각이 똑같을텐데, 그냥 보고만 있을 까요?

 

이런류의 게임에서 중립의 의미를 아시나요? 중립은 그냥 다 포기하는 거예요... 보스탐도 라인에 거슬리는 행동도

모든걸 포기해야 중립이 되는 겁니다.

성왕 라인은 중립만 있으면 심심해요. 렙 높은 보스 잡는 재미로 과금했을까요? 그냥 보스 잡으려고 몇 천만원씩 쓸까요? 결국은 다른 유저들한테 힘을 과시하고 싶어서 과금하는 거 아닌가요?

그러니까 별 말도 안되는 이유로 시비 걸고, 쟁 걸고하는 사람들이지 않나요?

그게 불만이면 반왕 세력이 되서 현재 성왕세력을 물리치고 직접 성왕이 되시면 되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지금 하고 계신 행동이 성왕 라인을 몰아내고 싶어서 하는 행동이 맞나요?

서버를 살리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동참을 원합니다... 그러면서 기존 막피 세력은 왜 받아서 같이 막피를 하시나요?

이게 명분이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조금이라도 공감을 원하셨다면 기존 막피 세력은 끌어들이지 말았어야죠

현재 행동으로 성왕 라인에 어떤 영향을 주나요? 자사 돌리고, 채집하고 할꺼 다 하던데... 라인은 못 죽이고 아무것도 모르는 저랩들만 죽어 나가고 있는데, 이게 무슨 성왕에 대한 대항이죠? 이건 그냥 막피죠...ㅋㅋ

대체 어느 대목으로 여론을 얻고 싶으신 건가요?

 

성혈 라인의 횡포를 우리 모두 힘을 합쳐 몰아냅시다! 모두 동참해 주세요! 저희가 선봉에 서겠습니다. 그런분들의 방법이 기존 막피들을 가입시켜가면서 까지 하는 막피인가요? 이번일로 욕먹는 사람은 성왕일까요? 비천련가문파일까요? 당신들의 행동으로 성왕 라인은 무슨 피해를 보고 사과를 할까요? 다시 묻고 싶지만 대체 어느 대목에 중립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거죠?

 

전 이 게임은 중립의 단합이 어떠한 영향을 줄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용병을 몰아 줄 수 있는 공성도 한달에 한번뿐이고, 비곡점령전에 용병이 아예 없고, 파티가 다르면 딜이 들어와 버려서 떼쟁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타 게임처럼 중립의 단합에 라인 휘청거릴만한 영향을 줄 수 있는 게임의 요소가 전혀 없지 않나요?

 

무분별한 막피로 중립의 여론을 얻자라는 생각은 누구 생각인건지...ㅋ

중립들이 나서서 성왕님들 비천련가 중재 좀 해주세요! 비천련가문파 좀 제발 용서해 주세요!라고 대신 말 해주길 바라는 건가요?

아님 진짜 서버 이전들 가서 유저 없어지면 성혈 라인도 재미 없어서 서버 이전 가길 바라시는 건가요? 그럼 그 때 우리가 서버를 먹겠다라는 생각인가요?

 

이건 방법도 생각도 모두 비천련가의 잘 못된 판단입니다.

정말 성왕라인의 횡포가 문제라면 비천01 유저 모두 공론화 될 수 있는 다른 명분을 대세요.

 

마지막으로 중이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는 겁니다.

댓글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