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매너와 비매너의 경계 (8)


  매너와 비매너


평화섭이 오픈되고 몇달이 지났습니다 .  우연히 만든문파가 커지며 문파원분들이 생기고  또 저역시 게임을 하면서 느끼던 점들을 한번 정리 할때가 된거 같아서 몇자 적어봅니다.

1. 비정.마방에서 먹자로 생기는분쟁 : 보스몹의 피가 반피이상 남았을때는 쳐도 됨 

   단 : 초록보스 (1명)  노란보스 (2명)  빨간 보스(3명) 상자수 미만일때  치는게 

         예의  라고 봄니다.  여기서 반피란 (예. 19일때 10// 65는 35이상남은경우)


2 마방에서 겹사로 생기는문제 (서로  이해해주세요)

   방마다 인원 2명이면  딱 맞다고 보고 이인원이 넘으면 피해주는게 예의!!!

   겹사를  하게될때 술사(근거리 스킬 수동으로바꿈)외에는  자사로 돌릴때 겹사는    필수가 되어버리는데 이때 서로 이해하고 사냥 해야함. 어차피 자동사냥이니...


3. 요즘 일반필드에서 겹사 한다고 항의 하는 사람들이 있더군요(항의하지마세요)

    일반필드에서 좋은방 잡았는데 겹사한다고 항의 하는 사람들이  이상한 사람들임     임무,의뢰, 반복퀘 뭐로든 만날수 있는데 미르4는 반복사냥과 자동사냥이 시스템  으로 지원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게임특성상 잠수는 종종 흔한거고요,,,

    반복퀘돌리면 2시간 이상 걸립니다,,누가 그거돌릴동안   캐릭터를 보고있나요?..

     그시간에 다른거 하며 혹시 누웠나하고 잠깐 잠깐 보는거지... 일반필드는 개인소유가 아니랍니다 (마방.비정봉하고는 틀립니다) 


4. 비곡 흑철 에서의 건

   1.2.3층에서는 몹몰고와서  치게한뒤 흑철뺏기 (비매너)

   4층 막피 (비매너)  막피들은 이야기 합니다  시스템이용을 하는것뿐이라고 막피도 시스템중 일부라고,,맞는말이긴 해요   시스템에서 지원 하는거니 그래도 역시 비매너인건 확실합니다 .문파 달고 있으면 치지 마세요.


5. 토벌방 들어와서 잠수 (보상안주는  패치되었으면,,,)

   당연히 비매너죠,3번 까지는 봐주세요..종종 졸거나 화장실이 급해서  등등 여러    가지 이유가 있자나요.  물론 **랑 처럼 이런 유저는 상습,악의적으로 잠수타는경우는 확실히 비매너고 욕도 먹어야겠죠  ^^

    

유저들간의 분쟁으로 문주님들 귓말이 장난아니죠?  물론 매너있는 유저들이 훨씬 많기에 지켜지는 매너와 비매너의 경계입니다. 물론 더많은 분쟁들이 있습니다.

매너와 비매너 부메랑과 같습니다, 내가 안지키면 결국 내가 당합니다. 부메랑 돌아옵니다,,^^


쓰다보니 제법글이 길어졌네요,,읽느라고 수고하셨습니다..즐미르 하세요~  (2탄도 정리되면 올릴게요- 안올릴수도^^)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