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 및 여러분들께 막피들에 대한 엄청난 피해를 꼭 확인해주십시요. (4)
- 존재비천 01
- 21.04.14
- 2,472
안녕하세요.
비천01섭에서 미르4를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요 근래 비천01섭에서 말도 안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랩 100이 넘고 투력이 15만이 넘는 사람을 비롯해 9~14만 투력으로 분포된 10여명의 인원이 필드에서 막피를 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물론, 막피도 게임의 일부입니다.
하지만, 흉악도 –20,000을 찍고 더 이상 재제가 없기 때문에 그냥 24시간 교대로 막피를 하고 다닙니다.
거기다, 금화를 지급하면 별도의 의뢰(문파쟁, 유저타켓)를 받는다고 당당하게 전쳇에 광고까지 하고 있습니다.
과연, 이게 상식적인 행동 및 게임을 즐기는 것일까요?
자동사냥이라는 것이 생기면서 출근하면서 또는, 휴대폰으로 또는, 잠들기 전 자사를 돌려놓고 나중에 확인했을 때, 계속 사냥하고 있는걸 확인하는 것이 소소한 재미이자 즐거움 인데, 막피들이 무슨 권리로 많은 유저분들의 이러한 소소한 재미를 뺏어가는걸까요?
막피들이 이렇게 이야기 합니다. “어떤, 어떤 문파 때문에 자기네들이 막피를 한다고, 원망할려면 어떤, 어떤 문파를 원망하라고....”
쟁 또는 공성을 통해서 졌거나 어떠한 상대 또는 개인에 원한이 있다면 원한이 있는 상대와 싸움을 하든, 말 다툼을 하든 하면 될 것을... 또는, 사방팔방으로 인원을 모아서 쟁 또는 공성전을 치러서 뺏던가 하면 될 것을....... 왜, 선량한 유저들만 죽어나는 뭐 같은 서버를 만들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또, 이러한 사항을 어느 정도 인지하였을 운영자들은 상식적인 막피가 아닌, 피해자가 게임을 접든, 서버를 옮기든 신경도 안쓰고 서버 전체를 개판으로 만드는 막피에 대한 강력한 제재가 생겨야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발.....기본이라는 것과 상식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가정 또는 사회 및 단체생활이든 게임이든 항상 존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본과 상식이라는 것을 신경도 안쓰고 하고 싶은대로 하는 그러한 사람 또는 캐릭터가 있다면 분명 없는 규정도 만들어서라도 제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바이니, 이러한 사항을 염두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