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생령의 습격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33)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GM은실 인사드립니다.


이번 주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생령의 습격에 대해 용사님들께 안내드리려고 해요.


생령의 습격은 매주 목요일 22시부터 23시까지 각 비곡(비천/뱀골/적월 비곡) 4층 전역에 나타나는 몬스터들을 처치하는 것이 그 목표랍니다.


생령의 습격이 시작되면 각 비곡 4층 전역에 수 많은 네임드 몬스터들이 등장하게 되고, 네임드 몬스터들을 물리치면 준보스 몬스터가 확률적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준보스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확률적으로 대망의 '보스 몬스터'들이 비곡 4층에 등장하게 되는데요!



수 많은 몬스터들과 특히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기 위해서는 최대한 많은 용사님들께서 힘을 합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각 비곡 4층 어디서나 몬스터들이 등장할 수 있는 만큼, 준보스 몬스터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면 채팅창 좌측 상단에 있는 위치 공유 기능을 사용하여 전체 채팅이나 파티 채팅 등으로 몬스터의 위치를 공유하시면 더욱 좋겠죠?


생령의 습격을 통해 어떤 몬스터들을 만날 수 있을까요? 각 비곡 4층에 등장하는 네임드, 준보스, 보스 몬스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소/등급
네임드
준보스
보스
비천비곡 4층
귀마인 건마령

생령 건월흑령
귀마령 건호마령장
뱀골비곡 4층
귀마인 태골령
생령 태오흑령
귀마령 태무마령장
적월비곡 4층
귀마인 이귀령
생령 이채흑령
귀마령 아룡마령장


이중에서도 생령의 습격의 시작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몬스터들은 바로 네임드 몬스터(귀마인 건마령, 귀마인 태골령, 귀마인 이귀령)일 텐데요!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해야 특정 확률로 준보스 몬스터가 등장하고, 준보스 몬스터를 처치해야 특정 확률로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는 사실! 중요한 만큼 다시 한 번 강조 드릴게요.


위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어떤 보상을 받을 수 있을까요? 네임드, 준보스,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각 지역, 각 몬스터별로 획득 가능한 보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네임드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한 보상]


[준보스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한 보상]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한 보상]


다같이 힘을 합쳐 몬스터들을 처치했다면! 이제는 보물 상자를 나눌 시간입니다. 네임드 몬스터 처치 시에는 별도의 보상 상자가 드랍되지 않지만 준보스 몬스터 처치 시에는 최대 5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최대 15개의 보물상자가 드랍된다고 합니다.


여럿이서 힘을 합쳐 준보스 또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했는데 보물 상자 개수가 부족하다면? 평화롭게 상의하여 보물 상자를 나눌지, 보물 상자를 둔 또 다른 전투를 벌이실지는 각 서버 용사님들의 선택의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생령의 습격에 대한 내용은 CM윤영님이 소개해 주셨으니,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용사티비에서 생령의 습격 소개 영상 확인하기]


그럼 매주 목요일 22시부터 23시까지! 각 비곡 4층에서 펼쳐질 용사님들의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33